티스토리 뷰

올뉴쏘렌토는 최근에 출시된 차량 중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차종입니다. 신형 쏘나타를 출시하면서 부터 현대기아차는 자동차의 기본기를 강조하고 있는데요. 8월 말에 출시한 올뉴쏘렌토도 이러한 기본기에 충실하면서 안전과 편의사양을 많이 보강한 차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전장은 95mm, 휠베이스는 80mm 이전 모델보다 늘어나 동급 최대 수준이며, 안전성 면에서도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시내 구간에서 정차 시 시동이 꺼지고 출발 시에는 자동으로 시동이 켜지는 ISG(Idle Stop & Go) 기능과 야간 운전시 주변 환경과 선행차의 광원을 인식해 자동으로 상향등을 제어하는 HBA(하이빔 어시스트) 등도 국산 SUV 최초로 적용되었습니다.


이외에도 차량의 주행모드를 운전자의 기호에 따라 바꿀 수 있는 '주행모드 통합제어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되었으며, 전방 추돌 경보시스템(FCWS)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AVM), 차선이탈 경보시스템(LDWS), 후측방 경보시스템(BSD) 등의 첨단 안전사양 옵션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을 통해 올뉴쏘렌토에 대해 대략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올뉴쏘렌토 가격표






▶ 올뉴쏘렌토 가격표 PDF 파일 다운로드 받기  sorento price.pdf






지금까지 올뉴쏘렌토에 대한 특징과 가격표를 살펴보았는데요. 올뉴쏘렌토를 장기렌트로 진행할 경우 월대여료는 얼마나 나올까요? 이 부분은 차종별 등급과 옵션, 초기에 납입하는 보증금 비율, 대여기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대여료의 경우 대여기간에 따라 대여료가 가장 크게 차이가 날 수 있는데요, 48개월로 진행할 경우 60만원 초반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올뉴쏘렌토 장기렌트와 관한 자세한 상담과 견적이 필요하시다면 상기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