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 12월에 현대자동차의 대표 세단중 하나인 그랜져 신형인 그랜져IG 차량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랜져는 30년간 대형세단 하면 그랜져 라는 인식을 가질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그랜저IG 차량은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만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랜져IG는 단단하게 세팅된 서스펜션, 민첩한 움직임, 안정적인 승차감에 예상밖의 재미까지 갖추면서도 완벽한 밸런스를 갖춘 주행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크래쉬패드의 높이를 낮추고 수평적인 아키텍처를 적용한 인테리어는 탁 트인 개방감과 넓고 안정적인 공간감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고급 소재와 깊이 있는 컬러, 새로운 플로팅 타입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멀티미디어 시스템까지 정교하게 다듬어진 디테일들이 품격을 더욱 높여주고 있는 듯 하군요.

 

 

 

 

그랜저의 실내를 가득 채운 모든 디테일에는 감성과 배려가 깃들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라임 나파가죽 시트와 극세사 스웨이드 내장을 비롯하여 리얼 알루미늄 가니쉬가 적용된 그랜져IG의 실내공간은 한층 고급스럽고 안락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그랜저IG는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안전사양이 대폭 강화되었습니다. 특히 제네시스급의 대형 고급세단에 적용되던 지능형 안전 기술인 '스마트센스패키지'는 사고 걱정 없이 편안하게 주행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첨단 안전시스템입니다.

 

전방의 보행자나 차량을 감지해 충돌을 막아주고 차선 이탈을 방지하며, 가다 서다를 반복하는 도로에서 앞차와의 거리를 유지합니다. 사각지대에서 접근하는 차량을 경고하고 운전 패턴과 피로도를 분석해 휴식을 유도합니다. 또한 360도 어라운드 뷰로 잘 보이지 않는 차량 주변 상황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더욱 쉽고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게 해줍니다.

 

 

 

 

 

 

 

요즘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그랜져IG 차량을 구입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새차를 구입하는 방법으로 많이 활용되던 할부 보다 저렴하게 새차를 구입할 수 있는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장기렌터카를 이용해 그랜져IG를 구입할 경우 계약금, 인도금, 차량등록 비용, 보험 가입 비용 등의 초기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새차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중의 하나입니다. 또한 사업자의 경우 비용처리도 가능하며, 운행거리가 많아 차량 가치가 떨어지는 것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고 차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애인만 구입할 수 있는 LPG 차량을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 저렴한 유류비로 이용할 수 있으며 5년 후에는 일반인이어도 그 차량을 인수하여 계속 탈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장기렌트를 하려고 하여도 많은 회사들 마다 일일이 조건을 파악하고 가격을 비교하기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랜져IG 장기렌트 가격을 비교해보고 진행하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나 입력폼에 간단히 상담 신청만 남겨주시면 됩니다.  자동차 브랜드별 모든 지점과 제휴하고 있어, 가장 좋은 상품과 출고가 빠른 차량을 찾아 직접 계약하고 출고해드립니다.

 

 

 

 

 

 

 

※소문내기 활동을 통해 해당 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