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가산디지털단지를 방문하였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는 이월상품 및 신상품 의류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옷이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때면 방문하곤 하는 곳인데요. 가산디지털단지에는 여러 매장들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들르게되는 세 군데 매장은 현대아울렛, W몰, 마리오아울렛 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중에서 맛집으로 꼽을 만한 곳이 가장 많은 곳은 마리오아울렛이라고 생각합니다. 마리오아울렛은 1관 부터 3관 까지 있어서 규모 면에서도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으로 꼽을만한 미국 가정식 요리 전문점 '샤이바나'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마리오아울렛 1관 5층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데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면 왼쪽편에 미국 가정식 요리 전문점 '샤이바나'가 있습니다. 이곳은 따로 서빙하시는 분은 없고 요리를 만드는 공간과 계산을 하는 곳이 함께 있어서 선불로 먼저 주문을 하고 셀프로 요리를 받아가는 방식이었습니다.

 

 

 

 

매장 입구에 미국 남부가정식이라는 안내문구와 함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음식들의 사진에 이끌려 이 매장을 찾게 되었네요. 평소 미국음식 하면 피자, 치킨, 햄버거, 스테이크 같은 음식들을 떠올릴 수 있는데 미국 남부가정식이라는 컨셉에다 메뉴들이 처음 보는 것들이라 맛이 어떨지 아주 궁금했습니다.

 

 

 

 

마리오아울렛 맛집 샤이바나의 메뉴판인데요. 샐러드와 라이스, 스파게티, 사이드 메뉴와 기타, 음료와 맥주, 세트메뉴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조금 더 잘 보실수 있게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라이스 메뉴는 씨푸드 잠발라야, 베이컨 치즈버거 라이스, 루이지에나 더티 라이스가 있고 스파게티 메뉴는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루이스 치즈 스파게티,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가 있습니다.

 

 

 

 

오리지널 마카로니&치즈와 미시시피 프라이즈 같은 메뉴도 추가로 주문할 수 있고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된 4가지의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맥주는 버드와이저, 호가든, 밀러가 준비되어 있네요.

 

 

 

 

주문한 첫 번째 메뉴인 '씨푸드 잠발라야'인데요. 씨푸드 잠발라야는 해산물, 치킨, 소세지가 들어간 매콤한 리조또 느낌의 미국 남부 대표음식이라고 합니다.

 

 

 

 

통통한 새우와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소세지가 적당히 익힌 라이스와 매콤하게 어우러지는 독특한 메뉴였습니다. 지금까지 흔히 만날 수 있었던 미국음식이 아니라 정말 가정에서 만들어 먹을만한 메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해산물과 치킨, 소세지와 매콤한 양념의 조화가 아주 좋았던 씨푸드 잠발라야 메뉴인데요. 지금 사진으로 보니 다시 한번 더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는 '베이컨 치즈버거 라이스' 였습니다. 이 메뉴는 베이컨과 이메리칸 치즈 토핑이 올라간 부드러운 소고기 라이스인데 이 메뉴 또한 지금까지 먹어본 적 없는 메뉴였지만 제 입맛에 꽤 잘 맞았습니다.

 

 

 

 

가산디지털 맛집 샤이바나에서 맛 본 음식은 메뉴가 건강식 느낌은 아니었지만, 피자나 햄버거 처럼 칼로리만 높고 영양가는 낮은 정크푸드가 아니라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미국 가정식 요리였습니다.

 

 

 

 

약간 느끼한 음식을 먹다보니 맥주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아 버드와이저 한 병을 시켰는데요. 이곳의 음식과 시원한 맥주의 조합은 치킨과 맥주의 조합 그 이상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샤이바나의 한 쪽 벽면을 장식하고 있는 미국스러운 느낌의 메뉴들을 한 번 찍어봤습니다. 나중에 검색해보니 샤이바나는 삼성동 코엑스, 광화문, 판교 등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군요.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울렛 근처에서 맛있는 미국 가정식 요리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샤이바나'를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샤이바나 마리오아울렛점은 마리오아울렛 1관 5층 안쪽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