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 마사지 목베게 개봉기

우리는 평소 물건을 구매할 때 필요에 의해 구매하기도 하지만 약간의 충동적 이유 때문에 구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사실 평소 목베게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우연히 검색을 하다 알게된 샤오미 마사지 목베게를 본 다음 저렴한 가격 플러스 궁금증 해소를 위해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목베개 개봉기에 대해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마사지 목베개는 사각형 박스 포장에 겉면에 비닐이 씌워진 형태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개봉을 위해서는 우선 겉면에 씌워진 비닐을 제거하면 됩니다.

 

 

 

 

위의 사진은 샤오미 목베개 겉면에 있던 비닐을 제거한 상태를 찍은 것입니다. 박스 포장의 겉면에 샤오미 목베개 일러스트 이미지가 그려진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샤오미 마사지 목베게 박스 상단을 열면 위의 사진과 같이 일러스트 이미지와 중국어 설명으로 사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 놓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를 잘 하신다면 한 번 읽어보셔도 되지만 그냥 패스해도 상관없습니다^^

 

 

 

 

샤오미 목베게 박스 상단의 설명 부분을 열면 안쪽 날개 부분 위에 중국어로 된 샤오미 목베게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목베게 설명서의 내용인데요. 각 부분의 명칭과 사용법 등에 대해 그림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림만 자세히 봐도 대략적으로 내용을 알 수 있겠지만 스마트폰 번역 앱을 통해 번역을 해서 내용을 확인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샤오미 목베게의 경우 사용법이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설명서를 보지않고도 사용하는데 크게 무리는 없었습니다.

 

 

 

 

샤오미 목베게 포장 뚜껑을 열면 나오는 내용물입니다. 제품이 방습제와 함께 반투명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마사지 목베게를 포장 박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포장지 안쪽에 'Do Not Eat'라고 적힌 방습제가 보이네요. 김과 함께 들어있을 듯한 비주얼의 제품이 목베게와 함께 들어있는 모습이 웬지 재미있네요.

 

 

 

 

샤오미 목베게를 비닐 포장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목베게 가운데 작동을 위한 건전지 2개가 함께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샤오미 목베게를 각자 목의 사이즈에 맞추어 조절하는 부분은 앞쪽에 달린 끈을 통해 조절이 가능한데요. 조절 끈의 양쪽은 쉽게 뗐데 붙일 수 있게 자석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마사지 목베게의 양쪽 조절끈을 자석을 통해 붙인 상태의 사진입니다.

 

 

 

 

샤오미 목베게 작동을 위해서는 건전지를 넣어야하는데요. 건전지를 넣기 위해서는 사이드에 위치한 지퍼를 내려 안쪽에 있는 건전지 삽입부를 꺼내야 합니다.

 

 

 

 

샤오미 목베개 안쪽에 위치한 건전지 삽입부를 꺼낸 모습입니다.

 

 

 

 

샤오미 목베개 건전지 삽입부 뚜껑을 열어 내장된 AA사이즈 건전지를 넣어준 후 원래 자리에 넣고 지퍼를 닫아주면 됩니다.

 

 

 

 

샤오미 마사지 목베개를 목에 걸치고 양쪽의 조절끈을 조절한 상태의 모습입니다. 샤오미 목베개 작동을 위해서는 목베개 앞쪽에 위치한 전원모양 버튼 부위를 길게 눌러주면 됩니다.

 

 

샤오미 마사지 목베개를 실제 사용해 본 느낌은 "생각보다 괜찮다"입니다. 샤오미 제품 답게 가격이 저렴하긴 하지만 목을 마사지 해주는 진동이 꽤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물론 전문적인 마사지 기계에는 못미치겠지만 여행용 목베개로 사용하면서 마사지 기능을 통해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특히 여행용으로 지참할 때는 처음 포장된 상태처럼 말아서 보관하게되면 부피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여행용 목베개를 구입하시거나 간단한 마사지용 목베개를 찾으신다면 샤오미 목베개를 한 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