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평소에 삼각형 커피우유를 즐겨마십니다. 개인적으로 종이팩 보다는 폴리 재질로 된 삼각형 커피우유를 더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걸 마실 때 가위로 잘라 컵에 따라서 마실 수도 있지만 저는 거의 빨대를 꽂아서 마십니다. 처음엔 포장재의 재질이 약간 딱딱한 재질이라 빨대로 한번에 뚫어서 꽂는 것이 쉽지는 않더군요. 그런데 계속 하다보니 요령이 생겨서 요즘은 거의 실패한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커피우유에 빨대 꽂을 때 제가 쓰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선 빨대를 꽂을 가운데 부분을 손으로 살짝 눌러서 조금 들어가게 해줍니다. 그냥 빨대를 꽂을 때 보다 성공 확률이 높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  엄지 손가락으로 끝부분을 막아주고 앞 부분은 너무 길지 않게 짤게 잡습니다. 엄지로 뒤쪽을 막아주는 이유는 우유가 밖으로 나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빨대를 짧게 잡지않고 길게 잡을 경우 빨대가 꺽여 실패하는 경우가 많이 생기더군요.

 

 

 

▲ 자 이제 중요한 순간입니다. 가운데를 잘 조준해서 한번에 뚫어 줍니다. 이때 과감하게 해주는게 포인트 입니다. 혹시 실패하더라도 과감하게^^

 

 

 

 

▲  성공입니다! 이제 맛있게 마시면 되겠네요^^

 

 

 

 

▲  커피우유와 같이 먹으면 맛있는 커피번과 함께 맛있게 먹어주면 되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