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 VJ특공대에서는 만원으로 물건을 구입하거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매장에 대한 정보가 소개되었습니다. 오늘은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내용과 함께 그 곳이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가구를 할인 하는 곳에서 아무리 저렴하게 가구를 구매한다고 하더라도 흠집 하나 없는 새제품을 만원에 구입할 수는 없을텐데요. 방송에서 소개된 가구 매장에서는 한 달에 1번씩 복불복 경기를 통해 가구를 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행사는 정해진 날짜에 한해 진행하기 때문에 업체 홈페이지 등에서 미리 일정을 확인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가구톡 세상 고양점

주소: 고양시 일산 서구 구산동 1477-3

전화: 031-925-2888

 

 

 

 

우리가 평소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술은 편의점 밖에서는 마실 수 있지만 편의점 안에서는 마실 수가 없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술까지 마실 수 있는 편의점에 대한 소개도 방송되었습니다.

 

 

 

 

편의점과 실내 포장마차가 합쳐전 컨셉의 편의점 포차에서는 술을 포함해서 10개 제품을 모두 포함해 만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60개가 넘는 다양한 조리법이 담긴 조리책이 있어서 구입한 재료를 이용해 다양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

 

편의점 포차 핫셰프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13

전화: 02-388-8856

 

 

 

 

세 번째로 소개된 곳은 연어, 참치, 한치, 광어 등의 다양한 모둠 회를 만원에 즐길 수 있는 회정식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보통 생선회라면 만원에 다양한 생선을 맛보기는 힘든데 이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가장 좋은 생선을 새벽마다 경매로 구매하여 사용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곳에서 판매하는 회정식은 다양한 부위의 생선회 이외에도 다양한 밑반찬과 밥, 국 까지도 만원에 제공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만원 회정식은 오후 5시 부터 8시 까지 판매하는 1인 식사 메뉴라고 하니 시간을 잘 확인하고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반야

주소: 광주 서구 운천로 247 스타타워

전화: 062-385-2578

 

 

 

 

네 번째로 소개된 곳은 만원으로 노래방은 물론 여러가지 음식 까지 제공되는 특이한 노래방이었는데요. 라면 두 뚝배기와 식혜, 노래방 한 시간 이용까지 모두 포함해서 만원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한복을 입고 입장하는 손님에 한해서는 한복을 더 사랑하자는 취지에서 반값 할인한 가격인 오천원에 가능하다고 하네요.

 

홍길 동전 노래연습장 동두천점

주소: 경기 동두천시 지행로 50 성지에스앤비타워

전화: 070-4151-0707

 

 

 

 

마지막으로 소개된 곳은 만삭 가족사진을 만원에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에 대해 소개되었습니다.

 

 

 

 

이 스튜디오에서 만원에 만삭사진을 촬영하는 이유는 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 때문에 손님들이 소문을 많이 내주어 만삭 이후 백일사진이나 돌사진 까지 촬영하는 잠재 고객을 미리 확보하기 위한 전략 때문이라고 합니다.

 

어떤날 스튜디오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가오동 194

전화: 042-284-4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