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as센터

우리나라의 3대 이동통신 회사중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곳이 SK텔레콤입니다. 보통 요즘 휴대폰의 AS는 기계를 만든 회사에서 서비스를 받게되지만, SK텔레콤에서 자차 출시한 키즈폰이나 단독 출시폰의 경우 skt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그런데 skt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그 숫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 미리 위치와 연락처 등을 확인하고 방문하여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의 skt as센터 찾는 방법과 영업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서비스센터를 찾기 위해서는 포탈사이트 등에서 '티월드'로 검색 후 상단에 나오는 T World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모바일에서 티월드 사이트에 접속시 좌측 상단에 위치한 메뉴 부분을 클릭합니다.



고객센터 메뉴의 '매장 및 AS센터'->'AS센터' 메뉴를 클릭합니다.



지역별로 skt as센터를 검색할 수 있는데요. 서울지역의 skt 서비스센터는 구로 AS센터와 종로 AS센터(구 명동센터) 두 곳이 있습니다.


경기 지역의 skt 서비스센터는 인천AS센터 1곳이 있습니다.




경상 지역의 skt 서비스센터는 대구 AS센터와 부산 AS센터 두 곳이 있습니다.



전라 충청권의 skt 서비스센터는 광주 AS센터, 대전 AS센터, 전남대 AS센터 등 세곳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주지역의 skt 서비스센터는 제주 AS센터 1곳이 있습니다.



skt as센터는 skt 행복센터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대표 전화번호는 1544-0110 이며 당일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 대체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리가 완료된 단말기는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거나 as를 접수한 skt 지점이나 대리점으로 배송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skt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일 입니다. 그리고 skt 종로 as센터 업무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오후 7시 까지이며, 제주와 광주 as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 부터 2시까지 업무를 진행합니다.



skt 서비스센터에 수리 접수시 무상수리와 유상수리 기준은 위와 같습니다.





지금까지 지역별 skt 서비스센터 검색방법과 영업시간, 그리고 수리 접수시 유상서비스 및 무상서비스 기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skt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는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이 필요하다고 하니 체크해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