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아테온 가격 제원 색상

폭스바겐 아테온은 폭스바겐 브랜드의 세단 모델 중 가장 높은 등급의 플래그십 모델인데요. 강력한 성능과 경제성을 갖추면서도 유려한 외관 디자인을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지난 2월 8일 폭스바겐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트림별로 옵션을 추가하여 상품성을 높인 2019년형 아테온을 출시하였습니다.



2019 아테온 모델에서 달라진 부분은 트렁크 이지 오픈(Trunk Easy Open) 기능의 확대적용과 새롭게 추가된 에어리어 뷰(Area View) 및 엘레강스 프리미엄 모델의 휠 디자인 변경 등이 있습니다.



키리스 엑세스 스마트키 시스템과 연동해 짐을 들고 있는 상태에서도 뒷쪽 범퍼 아래로 발을 뻗는 동작을 통해 트렁크를 손쉽게 열 수 있는 '트렁크 이지 오픈' 기능은 기존 모델에서는 엘레강스 프레스티지에서만 적용 가능했지만, 2019년형 아테온에는 하위 모델인 아테온 엘레강스 프리미엄 모델에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전면과 후면, 사이드미러 등 차량에 장착된 4개의 카메라를 이용해 주변 상황을 360도 범위로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교통상황 및 주변 상황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에어리어 뷰'는 아테온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모델에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아테온 엘레강스 프리미엄 모델의 18인치 Almere 무광 다크 실버휠은 2019 아테온에서는 18인치 Muscat 유광 실버휠로 디자인을 변경하여 아테온만의 정제된 모던룩을 완성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의 2.0 TDI 엔진은 7단 DSG와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190마력과 최대토크 40.8kgm의 동력성능을 발휘하는데요. 실용 영역대인 1900~3300rpm 구간에서 최대토크가 발휘되어 시내주행 및 저속주행시에도 강력하고 다이나믹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2019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적용 기준으로 아테온 엘레강스 프리미엄 모델이 52,254,000원 이며 아테온 엘레강스 프레스티지 모델이 57,188,000원 입니다.


[아테온 제원 / 아테온 연비]


아테온 제원은 위의 표와 같으며, 아테온 연비는 도심 기준 13.6㎞/ℓ, 고속도로 기준 17.2㎞/ℓ이며 복합연비 기준15㎞ℓ의 연료효율성을 보여줍니다.



아테온 색상

아테온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실버, 옐로우, 블루, 레드, 블랙 까지 총 7가지의 컬러가 있으며 각 색상별 공식 명칭은 아래와 같습니다.


▲ Pure White Non-Metallic (0Q)


▲ Urano Grey Non-Metallic (5K)


▲ Pyrite Silver Metallic (K2)


▲ Curcuma Yellow Metallic (6T)


▲ Atlantic Blue Metallic (H7)


▲ Chilli Red Metallic (W0)


▲ Deep Black Pearl Effect (2T)



폭스바겐코리아는 아테온 고객을 대상으로 5년 15만km 까지 무상 보증을 제공하는 '범퍼 투 범퍼 5년 무상보증' 혜택과 사고시 최대 150만원 까지 수리비를 보상하는 '바디 프로텍션' 프로그램,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 등 파손 빈도가 높은 항목에 대해 최대 200만원 까지 수리비를 보상하는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 등의 3가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는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유한 차량을 반납하면 추가로 200만원의 혜택을 보상받을 수 있는 '차량 반납 보상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아테온 구입 관련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