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는 요즘 생활 속에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것을 넘어 사용과 공유의 개념으로 확장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진 우리나라에서 자동차는 개인적인 공간이라는 인식이 지배적이다보니 신차를 구입하는 방식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신차 구입을 생각할 때 용도와 예산, 활용도 등 여러 조건을 따져보게 되는데요. 예전 보다 수입차가 대중화 되었다고 하지만, 같은 급의 국산차 대비 높은 가격과 유지 보수, 애프터서비스 등의 문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차량을 찾다 보면 가장 오래되었고 높은 점유율을 가진 현대자동차의 차종을 기준으로 여러 차량들을 비교해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과 신차를 구입할 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승용 모델에서는 엑센트, 아반떼, 쏘나타 뉴라이즈 모델이 할인 조건이 있고 나머지 차종은 기본 할인 조건이 없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엑센트 2016년형은 30만원 지원, 재고 모델에 한해 50만원이 할인되네요. 또 한국 품질만족지수 1위기념 30만원 제공되며, 엑센트 2017년형은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념 30만원 및 재고 모델에 한해 30만원지원 가능합니다.

 

아반떼 2017년형은 재고모델에 한해 30~70만원,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념 30만원이 제공됩니다.

 

쏘나타 뉴라이즈는 재고모델의 생산월에 따라 30~70만원이 지원되며,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념 50만원, 코리아세일페스타 조건으로 2,800대에 한해 가격의 7~10% 할인됩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조건은 해당 수량이 소진되면 조건 적용이 안되니 쏘나타 뉴라이즈 신차 구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좀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투싼 2017년형은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념으로 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2018년형 싼타페는 재고모델에 한해 30~70만원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념 50만원, 코리아세일페스타 조건으로 2,000 대의 수량에 한해 5~7%로 할인 가능합니다.


2017년형 맥스크루즈는 재고모델에 한해 50~150만원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기념 50만원, 코리아세일페스타 조건으로 2000 대 수량에 한해 5% 할인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10월 판매조건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코리아세일페스타 조건이 적용되는 쏘나타 뉴라이즈, 싼타페, 맥스크루즈 차량의 할인율이 가장 크니 비슷한 등급의 차량을 고려중이시라면 좀 서두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차를 구매할 때 차종을 결정한 후에는 결재 조건에 대해서도 생각해야 하는데요.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 신차를 구매할 때는 할부를 이용해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할부를 어떻게 진행하느냐에따라 금리와 절차가 달라지는데요.

 

 

요즘 자동차 보험도 중간 단계를 없앤 다이렉트보험이 저렴한 것 처럼 신차 할부도 중간 단계를 없앤 다이렉트오토를 이용하면 혜택은 높이면서 금리 부담은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차 할부를 진행할 때 보통 자동차대리점에서 진행하는 할부를 이용할 경우 4단계의 까다롭고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하지만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신청할 경우 2단계로 서류 없이 한도조회 및 심사까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요즘 은행에 예금을 할 때는 1% 대의 낮은 금리를 적용받지만, 막상 신차 할부나 대출 등을 받으려고 할 때는 4.9~5.5% 정도의 이자를 내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이용한다면 연 1.9~3.2%의 낮은 금리로 신차 할부 진행이 가능한 것은 물론 진행 절차 까지 신속하게 처리되니 신차 구입할 때 꿀팁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차 합리적으로 사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