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i 가격표

현대자동차의 대표 중형세단인 쏘나타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여 상품성을 높인 2018 쏘나타 뉴라이즈 모델을 발매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G 렌터카 가격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i 렌터카 모델은 크게 스타일(Style), 모던(Modern), 프리미엄(Premium)의 세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타일 트림에만 수동변속기(M/T) 적용이 가능합니다.

 

쏘나타 스타일 수동변속기(M/T)의 기본 판매가격은 17,550,000원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모델이긴 하지만, 인조가죽시트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고 7에어백, 앞좌석 후방충격 저감시스템, 급제동 경보장치(ESS) 등의 안전장치와 16인치 알로이휠&타이어 등도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i 스타일 자동변속기(A/T) 적용 트림의 기본 판매가격은 19,200,000원 입니다. 쏘나타 스타일 수동변속기(M/T) 트림에서는 선택품목을 하나도 선택할 수 없었지만, 쏘나타 스타일 자동변속기(A/T) 트림에서는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버튼시동 스마트키, 열선 패키지, 16인치 풀사이즈 스페이타이어&휠, 17인치 알로이 휠 & 타이어 등을 선택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i 모던 트림의 기본 판매가격은 22,770,000원 입니다. 모던 트림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중간 트림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LED램프, 전동조절시트, 열선시트 및 통풍시트, 버튼시동 스마트키, 스티어링휠 열선, 스마트 트렁크 등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올시즌케어 III 를 추가할 경우 동승석 전동조절 시트 및 통풍시트와 뒷좌석 열선시트, 뒷좌석 암레스트 등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i 프리미엄 트림의 기본 판매가격은 24,980,000원 입니다. 쏘나타 프리미엄 트림에는 모카브라운 인조가죽 시트 및 운전석 자세 메모리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하이패스 시스템,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 8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주행 중 후방영상 디스플레이(DRM)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i 모델에 추가로 선택 가능한 패키지 품목인 올시즌 케어, 열선패키지에 들어가는 세부 품목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PG차량은 연료비가 가솔린에 비해 절반 이하 정도로 저렴하고 소음도 적기 때문에 평소 주행거리가 많은 분들에게 유리한 차량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LPG 자동차는 장애인 또는 렌터카 회사에서는 구매할 수 있지만, 일반인은 구매할 수 없는 것이 아쉬운 점 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일반인도 장기렌터카를 이용해 LPG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5년 후에는 그 차량을 인수하여 계속 LPG 차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장기렌터카를 이용해 계약을 할 때 고민되는 것은 같은 차량이더라도 회사별로 금액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인데요. 여러 회사의 견적을 한꺼번에 비교할 수 있는 장기렌터카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손쉽게 여러 회사의 견적을 비교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2018 쏘나타 뉴라이즈 LPG 렌터카 가격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위의 표에는 오디오나 내비게이션, 블루링크 등에 관한 유의사항이 나와있으니 한번씩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018 쏘나타 뉴라이즈 모델의 다른 유종 (가솔린, 디젤, 터보) 차량에 대한 가격표는 아래의 이전 포스팅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8 쏘나타 뉴라이즈 가격표 관련 이전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