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법변호사 봉상필 차 쉐보레 카마로 SS

무법변호사는 지난 달 5월 12일 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에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무법변호사는 법과 더불어 필요하면 무력 사용을 불사하며 악과 맞서 싸우는 변호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무법변호사 주인공인 봉상필 역의 이준기 차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보통 드라마에서 변호사가 타고다니는 자동차는 검정색 고급세단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무법변호사의 이준기는 불의 앞에 무력도 불사하는 다이나믹한 캐릭터 답게 자동차도 쉐보레 스포츠카 '카마로'를 타고 있습니다. 한국GM은 무법변호사에 카마로 이외에도 임팔라, 말리부, 볼트EV 등의 차량도 함께 협찬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법변호사 이준기 차로 나왔던 쉐보레 카마로 가격과 색상, 연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카마로 가격은 50,980,000원이며, 453마력의 6.5 V8엔진과 8단자동변속기를 기본으로 위의 가격표에 표기되어 있는 품목들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카마로 ss는 스페셜 에디션인 '볼케이노 레드'도 있으며, 판매가격은 51,780,000원 입니다. 볼케이노 레드는 카마로 ss 기본 사양에 플레이밍 레드 외장컬러를 적용하고 내장에 스콜피온 레드 인테리어를 적용한 스페셜 에디션 차량입니다.



카마로 ss 볼케이노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위의 이미지와 같은 플레이밍 레드 컬러의 외장을 적용하여 강렬하고 다이나믹한 이미지를 주며, 인테리어에 부분적으로 적용된 레드포인트를 통해 통일감과 스포티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카마로 색상]


▲ 메탈릭 그레이 (G7Q)



▲ 턱시도 블랙 (GBA)



▲ 허니 옐로우 (G7D)



▲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GAN)



▲ 플레이밍 레드 (G7C)


[카마로 ss 제원]


쉐보레 카마로 ss는 최고출력 453마력에 최대토크 62.9kg.m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며, 출발 부터 약 97km/h의 변속을 4초 만에 가속하는 성능을 자랑합니다.





쉐보레 카마로 ss 연비는 도심 6.5(km/ℓ), 고속도로 10.2(km/ℓ)이며 복합연비 기준 7.8(km/ℓ)의 연비 성능을 보여주는데요. 아무래도 연비를 보고 선택하는 차량은 아니어서 연비는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카마로 ss 가격과 색상 및 연비, 제원 등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쉐보레 카마로의 성능을 직접 느껴보고 싶다면 쉐보레 전시장에서 시승도 가능하다고 하니 직접 체험해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