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볼보 xc40

요즘 자동차 시장에서는 세단 보다는 SUV 차량을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국내 시장에는 코나, 스토닉, 티볼리, QM3 같은 국산 소형 SUV들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여기에 수입 소형 suv 까지 가세하며 분위기가 한층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작년에 많은 인기를 누렸던 볼보 XC60에 이어 얼마전 볼보 더 뉴 XC40 모델도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볼보 xc40 트림별 특징과 색상 등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볼보 xc40 모멘텀(Momentum)


볼보 xc40 모멘텀 트림은 스웨덴식 품격을 갖춘 개성있는 디자인과 품위 있는 실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가죽시트 커버와 어반 그리드 알루미늄 데코 및 실내등은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XC40에 내장된 스마트한 기능과 현대적 디자인은 보다 멋진 도시 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볼보 xc40 모멘텀 트림의 실내에는 컴포트 시트와 LED로 빛나는 사각 어반 그리드 패턴의 알루미늄 데코가 멋진 차량 내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볼보 xc40 모멘텀 트림 색상]


볼보 xc40 모멘텀 트림 색상은 블랙스톤(Black Stone)과 아이스 화이트(Ice White), 아마존 블루(Amazon Blue), 오스뮴 그레이 메탈릭(Osmium Grey metallic) 네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볼보 xc40 모멘텀 트림에는 18인치 5스포크 실버 알로이휠이 적용됩니다.



볼보 xc40 인스크립션(Inscription)


볼보 xc40 인스크립션 트림의 특징은 다크 그레이 색상의 독특한 크롬 피니시 그릴과 고급 천연소재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심하게 디자인된 고급스러운 실내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볼보 xc40 인스크립션 실내에는 컴포트 가죽시트와 드리프트 우드 데코 인레이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현대적이고 세련된 내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볼보 xc40 인스크립션 색상]


볼보 xc40 인스크립션 트림에는 블랙 스톤(Black Stone), 아이스 화이트(Ice White), 아마존 블루(Amazon Blue), 오닉스 블랙 메탈릭(Onyx Black Metallic), 브라이트 실버 메탈릭(Bright Silver Metallic), 오스뮴 그레이 메탈릭(Osmium Grey Metallic), 퓨전 레드 메탈릭(Fusion Red Metallic) 등의 색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볼보 xc40 인스크립션 트림에는 19인치 5더블 스포크 블랙 다이아몬드컷 알로이 휠이 적용됩니다.



볼보 xc40 알 디자인(R-Design)


볼보 xc40 알디자인 트림은 성능을 부각시키는 스포티하고 과감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민첩하게 반응하도록 설계된 스포츠 섀시와 완벽한 차량제어를 통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볼보 xc40 알디자인 실내에 적용된 차콜 헤드라이닝과 라바 카펫 및 도어 인서트, 컷팅 엣지 알루미늄 데코 인레이의 조합은 민첩한 드라이빙 환경에 완벽히 어울리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볼보 xc40 알디자인 색상]


볼보 xc40 알디자인 트림에는 브라이트 실버 메탈릭(Bright Silver Metallic), 오스뮴 그레이 메탈릭(Osmium Grey Metallic), 크리스탈 화이트 메탈릭(Crystal White Metallic), 블랙 스톤(Black Stone) 컬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볼보 xc40 알디자인 트림에는 19인치 5 더블 스포크 매트 블랙 다이아몬트컷 알로이 휠이 적용됩니다.


볼보 XC40 관련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