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기아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가격표

스포티지는 첫 출시 이후 부터 지금까지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SUV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얼마전 2015년에 출시한 4세대 스포티지 이후 3년만에 기아자동차에서는 스포티지 페이스 리프트 모델인 스포티지 더 볼드(The Bold)를 출시하였습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는 상품성 개선을 통해 더욱 스포티하고 안전성과 편의성이 강화된 모델로 출시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가격표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지 가솔린 가격표는 럭셔리,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인텔리전트의 4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포티지 가솔린 럭셔리 가격은 21,200,000원인데요. 이 가격은 지난 주 정부에서 발표한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가 적용된 가격입니다.



스포티지 가솔린 가격표에 표기된 기본품목 외에도 유보 네비게이션과 버튼시동 스마트키, 드라이브 와이즈,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컨비니언스, 스타일업 등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노블레스 트림의 판매가격은 24,930,000원이며, 프레스티지 트림에 포함된 품목들 외에 위의 가격표에 표기된 품목들이 추가로 적용됩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인텔리전트 트림의 판매가격은 27,430,000원이며, 노블레스 트림에 포함된 품목 외에 전방 주차보조 시스템,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동승석 파워시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스마트 테일게이트,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후방카메라가 내장 된 UVO 3.0 스마트 내비게이션 등의 품목들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드라이브 와이즈와 유보 내비게이션팩, 컨비니언스, 컴포트, 스타일업, 프리미엄 디자인 등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가격표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 품목들에 대한 세부 구성은 위의 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가격표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예전에는 상위 트림에서 선택적으로 적용할 수 있었던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운전자 주의 경고(DAW), 차로 이탈방지 보조(LKA), 하이빔 보조(HBA) 등의 안전관련 사양들이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된 점은 가장 눈에띄는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 가솔린 연비는 기존 모델에 비해 0.4km/ℓ 향상된 복합연비 기준 10.8km/ℓ 의 연비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포티지 더 볼드 관련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