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격 및 특징

시트로엥 자동차를 수입하여 판매하는 한불모터스에서는 9월 5일 도심형 콤팩트SUV 모델인 뉴 C4 칵투스를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의 C4 칵투스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뉴 C4 칵투스는 편안함과 스타일링, 안전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인데요.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 서스펜션(Progressive Hydraulic Cushions, PHC) 과 어드밴스드 컴포트 시트(Advanced Comfort) 및 8가지 주행 보조 장치를 탑재해 상품성을 대폭 높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시트로엥 뉴 C4 칵투스 외관은 이전에 비해 슬림한 에어범프 디자인과 3D 효과 리어 램프 등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패밀리룩을 완성하였습니다. 뉴 C4 칵투스 실내는 가죽소재 스티어링휠 및 도어 스트랩을 적용하였고, 키리스 엔트리 및 스타트 시스템과 파워 윈도우, ECM 룸미러 등을 새로 적용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2018 시트로엥 뉴 C4 칵투스는 '시트로엥 어드밴스드 컴포트 프로그램'을 적용한 첫 번째 모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를 통해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 서스펜션'을 최초로 적용해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 서스펜션은은 댐퍼 상하에 두 개의 유압식 쿠션을 추가하여 노면의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게 설계되었으며, 주행 중 노면 충격이 크게 발생할 경우에는 유압식 쿠션이 댐퍼의 급격한 수축과 이완을 조절하여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도록 해줍니다.



2018 시트로엥 뉴 C4 칵투스에 적용된 '어드밴스드 컴포트 시트'는 15mm의 고밀도 폼을 사용하고 패딩 패턴 마감을 통해 안락한 승차감과 시각적 편안함을 높였습니다. 특히 고밀도 폼은 노면으로부터 차체에 전달되는 진동을 억제하여 장시간 운행에도 피로도를 줄여주어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시트로엥 뉴 C4 칵투스에는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Active Safety Brake)와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Lane Departure Warning System) 등 8가지 주행보조장치를 추가 탑재하여 기존 모델에 비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2018 시트로엥 뉴 C4 칵투스에 적용된 파워 트레인은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BlueHDi 엔진과 ETG 6 변속기가 조합되었으며, 17인치 알로이 휠이 장착되었습니다.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 연비는 복합 연비 기준으로 17.5km/ℓ이며, 도심연비 기준 16.1km/ℓ, 고속주행연비 기준 19.5km/ℓ)의 뛰어난 연료효율을 보여줍니다.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 색상은 에메랄드 블루, 폴라 화이트, 플래티넘 그레이, 커뮬러스 그레이, 옵시디안 블랙 등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2018 시트로엥 C4 칵투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반영한 기준으로 27,900,000원이며, 샤인(Shine) 단일 트림으로만 판매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