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 가격표

한국GM의 쉐보레 스파크는 기아자동차 모닝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경차 모델 중 하나입니다. 지난 7월 쉐보레 더 뉴 스파크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투톤 스페셜 모델인 쉐보레 더뉴스파크 마이핏(MYFIT)을 출시하였습니다.



스파크 마이핏은 차체의 색상과 조합된 엑센트 컬러루프에 따라 아웃사이드미러와 라디에이터그릴 및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 등 폭넓은 스타일 사양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점이 특징입니다.



스파크 마이핏 가격표는 더뉴스파크 LT 트림과 프리미어(Premier) 트림에 적용된 품목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여기에 다양한 선택품목과 커스터마이징 품목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 마이핏 LT 가격은 14,380,000원 이며, 스파크 마이핏 프리미어 가격은 15,080,000원 입니다.


여기에 스파크 마이핏 공통 선택품목인 쉐보레 블랙 보타이, 스트라이프 데칼, 윙데칼, 스포츠 데칼, 컨비니언스 패키지,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크 마이핏 LT 트림에서는 동급 유일한 안전사양인 리어 사이드 에어백과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이 포함된 세이프티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과 크롬 라이팅 패키지, 15인치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도 선택 가능합니다.





스파크 마이핏에 적용되는 엑센트 컬러는 루프와 아웃사이트미러, 라디에이터 그릴, 하단 램프 베젤(크롬 라이팅/라이팅 패키지 선택시), 리어 스키드 플레이트 등의 부위에 적용되는데요. 퓨어 화이트와 모던 블랙, 미스틱 와인, 캐리비언 블루 등 총 4가지 엑센트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파크 마이핏 데칼은 스트라이프 데칼과 스포츠 데칼, 윙 데칼 등 3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스포츠 데칼은 모던 블랙 루프 선택시 적용 가능하며 윙 데칼은 모던 블랙과 퓨어 화이트 루프 선택시 적용 가능합니다.



더뉴스파크 마이핏 알로이휠은 15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휠(RRK)과 15인치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5PL), 15인치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5PM), 16인치 블랙 알로이휠(P1B), 16인치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NWQ), 16인치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NWK) 등 6가지 타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파크 마이핏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품목들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개성있게 구성할 수 있는데요. 스파크 마이핏 색상과 구성품목에 따른 차량 디자인을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스파크 마이핏 구성품목들을 선택해 구성된 차량 디자인을 미리 만들어 볼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뉴 스파크 마이 핏팅룸에서는 쉐보레 더 뉴 스파크 마이핏에 적용 가능한 색상과 데칼, 알로이휠, 쉐보레 보타이 등을 직접 선택하여 완성된 디자인을 통해 원하는 구성을 미리 디자인해 볼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이라면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쉐보레 더 뉴 스파크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