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6 프라임 가격표

르노삼성자동차는 중형세단 SM6 모델에 새로운 파워트레인과 사양을 적용하고 가격 경쟁력을 높인 SM6 프라임 가격을 공개하고 10월 4일 부터 사전계약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sm6 프라임에는 자트코(JATCO)사의 최신 무단변속기인 엑스트로닉(X-Tronic)을 적용했는데요. 7단 수동모드 지원이 가능한 최신 무단변속기를 통해 부드러운 변속과 안정적 주행성능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m6 프라임에 새롭게 도입된 2.0 가솔린 CVTC II 엔진은 최고출력 140마력에 최대토크 19.7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복합연비 기준 11.4km의 연료효율을 보여줍니다.



sm6 프라임에는 상위 트림에서 적용 가능했던 LED 라이팅 패키지와 7인치 고급형 컬러 TFT 클러스터, 18인치 투톤 알로이휠 등의 고객 선호 옵션을 엄선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sm6 프라임 가격표는 PE와 SE 2가지 트림으로 구성되며 각 트림별 가격은 sm6 프라임 PE 22,680,000원, sm6 프라임 SE 24,980,000원 입니다.



SM6 프라임에는 모든 트림의 전면 유리에 열차단 기능이 포함된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기본으로 적용하였고, 보다 섬세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돕는 프리미엄 스티어링 시스템인 랙구동형 전자식 파워스티어링휠(R-EPS)도 기본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sm6 프라임 SE 트림에는 오토클로징과 1열 매직핸들 기능이 내장된 인텔리전트 스마트카드 시스템과 운전석 파워시트 및 뒷좌석 열선시트,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E-PKB), 크루즈 컨트롤과 스피드 리미터, 하이패스 룸미러, 좌우독립 풀오토 에어컨, 레인센싱 와이퍼, 매직트렁크, 열선 스티어링휠 등이 기본으로 장착되었습니다.




sm6 프라임 SE 트림에서 LED 라이팅 패키지를 선택하면 LED 퓨어비젼 헤드램프와 3D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램프 및 코너링 기능이 포함된 LED 전방 안개등이 적용됩니다.


[sm6 프라임 색상]


sm6 프라임 색상은 클라우드 펄(Cloud Pearl), 어반 그레이(Urban Grey), 메탈릭 블랙(Metallic Black) 3가지 컬러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sm6 프라임 연비]


르노삼성 sm6 프라임 연비는16인치와 17인치 타이어 기준 복합연비 11.4km 이며, 18인치 타이어 기준 복합연비 11.1km 입니다.


sm6 프라임은 새롭게 적용된 파워트레인과 함께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포함하면서도 2000만원 중반대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중형세단 구입을 생각중이시라면 sm6 프라임 모델을 함께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