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노 마스터 실내 크기와 제원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르노그룹의 상용차 모델인 르노 마스터 밴 모델을 10월 15일 출시하였습니다. 르노 마스터 가격은 마스터 S 2900만원, 마스터 L 3100만원으로 기존 상용차에서 많이 쓰이던 후륜구동 방식과 달리 전륜구동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종 모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2.3dCi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145마력과 최대토크 36.7kg.m의 성능으로 중저속 구간에서는 뛰어난 토크를, 고속 구간에서는 높은 가속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기존 국내 1톤 트럭 모델들의 보증기간이 최대 2년 6만 km인 것에 반해 르노 마스터 보증기간은 엔진과 동력부품과 차체 및 일반 부품까지 3년 10만 km를 보증합니다.




르노 마스터 승합 밴 모델의 실내 인테리어는 그레이 인테리어를 채택하였으며, 운전공간은 비즈니스 업무에 초점을 맞춰 세심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르노 마스터밴 실내는 손이 닿는 곳 어느곳에나 필요한 것을 수납할 수 있도록 총 15곳의 다양한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르노 마스터 실내에 적용된 벤치 시트는 폴딩 기능을 적용해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어 차량 실내 업무 시 편안한 업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르노 마스터밴 실내 운전석은 넉넉한 레그룸을 확보하였고, 기존 상용차에서 느끼기 힘들었던 3명이 탑승해도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제공합니다.



르노 마스터 밴 실내 적재공간은 최대 적재량 1,300kg, 최대 적재 용량 10.8m³을 제공합니다.


▶르노 마스터 최대적재량 : 마스터 S 1,300kg / 마스터 L – 1,200kg

▶르노 마스터 적재함 용량 : 마스터 S 8.0m³ / 마스터 L 10.8m³

▶르노 마스터 상면고 : 마스터 S 555mm / 마스터 L 545mm 



 르노 마스터 지상고는 545mm로 기존 차량에 비해 물건을 올리는 높이를 줄여 적재함을 여러번 오르락내리락 할 필요가 없도록 상하차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르노 마스터의 리어 트윈 스윙 도어는 최대 270° 완전 개방이 가능해 벽면에 밀착해 화물 상하차시는 물론 어떤 물품의 적재에도 뛰어난 수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르노 마스터밴의 높은 전고는 키가 크더라도 작업을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르노 마스터 제원 & 르노 마스터 연비]



르노 마스터 제원은 위의 제원표와 같으며, 마스터 L 모델과 마스터 S 모델의 길이 차이(전장)이 500mm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연비는 마스터 S 기준 도심 10.9km/ℓ, 고속도로 10.6km/ℓ, 복합연비 10.8km/ℓ이며, 마스터 L 기준 도심 10.8km/ℓ, 고속도로 10.2km/ℓ, 복합연비 10.5km/ℓ 입니다.


[르노 마스터 판매 지점 네트워크]


르노 마스터 구입은 서울 경기권을 비롯해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 등의 지역에 위치한 판매지점 네트워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AS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르노 마스터는 3년 10만 km 무상보증이 가능하며, 보증수리 기간은 신차 출고일로부터 적용됩니다. 무상보증기간 적용은 보증수리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것으로 산정하게 됩니다. 르노 마스터 AS는 위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르노 마스터 가격 및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