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 쏠라티 리무진 가격표

현대자동차 쏠라티 리무진은 연예인이나 정치인, 기업임원들이 이동중 편안한 사무실 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미니버스 쏠라티를 리무진형으로 개조한 차량입니다.


쏠라티 리무진은 최고급 천연가죽시트를 적용하였고, 운전석과 승객석을 분리해주는 스마트 글라스 및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춰 이동 가능한 고급 사무실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대 쏠라티 리무진 외관은 쏠라티 미니버스 기본 모델과 크게 다르지는 않으며, 리무진 전용 데칼과 엠블럼을 추가하였고 알루미늄 투톤휠을 적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살린 점이 특징입니다.


또한 쏠라티 리무진에는 라디에이터그릴 가로 바에 크롬도금이 더해졌으며, 안개등 아래쪽 에어댐을 확대한 에어댐 익스텐션 및 사이드 스커트 적용으로 쏠라티 기본 모델 보다 차체가 낮아보이는 정도가 차이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쏠라티 리무진 가격은 139,300,000원이며, 쏠라티 럭셔리 트림의 품목들과 함께 후방카메라+내비게이션 및 차선이탈경보장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쏠라티 리무진 기본차대에 적용되는 쏠라티 럭셔리 트림의 자세한 구성품목은 위의 쏠라티 가격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쏠라티 리무진 실내 공간

최고급 천연 나파가죽시트를 적용한 베이지 모노톤의 실내공간에 다양한 첨단 스마트 IT 장비를 더해 프리미엄 럭셔리 비즈니스 리무진의 실내공간을 제공합니다.



32인치 LED 모니터

풀 파티션에 매립된 32인치 LED 모니터는 통합 컨트롤러로 조작 가능하며, 6개의 스피커와 4채널 고출력 엠프와 연동해 생생한 미디어 환경을 제공합니다.



▲ 통합 컨트롤러 / 주름식 커튼



▲ 스마트 글라스 / 접이식 테이블


현대 쏠라티 리무진 내부 시트는 최대 65도 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다리 받침대를 제공해 이동 중에도 편한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닥에는 요트에 사용되는 '우드 플로어' 바닥재를 사용해 고급감을 높였습니다.


쏠라티 리무진 실내 2열과 3열 시트의 암레스트에 마련된 '통합 컨트롤러'는 차내 온도 조절과 풍량 조절, 열선시트, 오디오 음향 등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쏠라티 리무진의 운전석과 승객석 사이에 설치된 스마트 글라스는 창의 투명도와 개폐 조절이 가능해 승객석의 사생활 보호가 가능합니다.


쏠라티 리무진 내부에는 접이식 간이테이블도 제공되어 이동 중 문서 작성 등이 용이하며, HDMI 입력 단자와 스마트폰 무선충전 거치대 및 USB 충전포트 등을 포함한 32인치 LED 모니터는 스마트폰 미러링과 쉐어링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쏠라티 리무진에는 인피니티 스피커와 헤르만 740D 앰프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해 이동중에도 영화관 처럼 실감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대 쏠라티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