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뉴 아반떼 스포츠 튜익스 종류와 가격

현대자동차는 얼마 전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스포츠 모델을 출시하였는데요. 2019 아반떼 스포츠는 9월에 출시한 더 뉴 아반떼 모델에 가솔린 1.6 터보엔진을 장착한 모델입니다.


2019 아반떼 스포츠는 이전 모델에 비해 길어진 전장과 낮아진 전고를 통해 더욱 날렵해진 외관을 통해 스포티함이 강조되었고, 강력한 동력성능과 함께 고객선호 편의사양 및 안전사양을 추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2019 아반떼 스포츠 전용 커스터마이징 제품인 엔진 성능 패키지와 엔진 드레스업 패키지, 제동 패키지, 다이내믹 패키지,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 튜익스 휠 등을 추가해 아반떼 스포츠만의 스포티한 개성을 살리며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다이내믹 패키지 (₩1,330,000)

더 뉴 아반떼 스포츠의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도와주는 상품으로 구성된 패키지입니다.

구성품목: 빌스테인 쇽업소버, 스프링, 스테빌라이저 바



BILSTEIN 모노튜브 쇽업소버

BILSTEIN 사에서 개발한 업사이드-다운(Upside-Down) 기술이 적용된 모노튜브 쇽업소버로 감쇠능력 및 R&H 성능을 강화하여 스포티한 주행성을 구현해주는 상품입니다.

적용 부위: 프론트 쇽업소버(LH/RH) , 리어 쇽업소버(LH/RH)



스프링

로워링 스프링으로 더 뉴 아반떼 스포츠 차량의 자세를 낮춰줌으로써 스포티한 주행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입니다.

적용 부위: 프론트 스프링(LH/RH) , 리어 스프링(LH/RH)



스태빌라이저 바

노면이 고르지 않거나 고속으로 경사진 길을 돌 때 발생할 수 있는 롤링현상을 억제해 차량선회 시 조종 안정성과 추종성을 개선해 주는 상품입니다.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 (₩440,000)



강화부시 컨트롤암 

더 뉴 아반떼 스포츠 차량 내 서스펜션 컨트롤암의 부시 강성을 증대시켜 선회 및 제동 시에 조종 안전성과 응답성을 개선해주는 상품입니다.

적용 범위: 프론트 로워암, 리어 트레일링암, 리어 로워암, 리어 어시스트암



립타입 리어 스포일러 (₩120,000)

더 뉴 아반떼 스포츠 후면에 장착해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더해주며, 고속주행 시에 안정감을 향상시켜주는 상품입니다.



18인치 핸즈 경량 휠 (₩830,000)

• 휠 규격 및 무게: 18 X 7.5J OFFSET 55 / 8.7kg(기본 휠: 12kg)



  엔진 드레스업 패키지 (₩290,000)

구성품목: 합성 엔진 오일, 오일 필터, 스포츠 흡기필터, 컬러 엔진 커버




  엔진 성능 패키지 (₩690,000)  

구성품목: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 고성능 오일필터, 컬러 엔진커버, aFe흡기 시스템




  제동 패키지 (₩490,000)

구성품목: 18인치 대구경 디스크, 레드 캘리퍼, 로우 스틸 브레이크 패드, 고성능 브레이크 액



▲ 18인치 대구경 디스크 & 레드 캘리퍼 & 로우 스틸 브레이크 패드 / 고성능 브레이크액


[더 뉴 아반떼 스포츠 튜익스 가격 및 패키지표]


위의 표는 2019 아반떼 스포츠 튜익스 가격 및 패키지 적용표인데요. 위에서 살펴본 더 뉴 아반떼 스포츠 전용 튜익스 패키지 외에 기본 더 뉴 아반떼 모델과 공유하는 LED 라이팅 패키지와 차량보호필름, 루프스킨 등의 튜익스 패키지도 있습니다.


아반떼 기본 모델과 공유하는 튜익스 패키지는 아래 이전 포스팅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뉴 아반떼 튜익스 주문은 차량 계약시 옵션 품목 처럼 원하는 패키지나 품목을 선택하면 차량 판매가격에 반영되어 주문되며, 차량 출고는 칠곡 출고센터 또는 남양 출고센터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튜익스 장착시에는 본인 출고는 안되며, 튜익스 커스터마이징 장착 후 탁송으로 차량 인도를 받아야 합니다. 또한 위의 튜익스 품목 중에서 엔진 성능 패키지와 엔진 드레스업 패키지는 동시에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