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나타 신형 출시가격

현대자동차의 대표 세단인 쏘나타가 5년만에 신형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신형 쏘나타는 오늘 3월 11일 부터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이번 달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8세대 쏘나타는 7세대 쏘나타 모델 출시후 5년만에 선보이는 쏘나타 풀체인지 모델입니다.



신형 쏘나타는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는 '센슈어스 스포트니스'를 처음 적용한 양산차량으로  다이나믹하고 스포티하게 변신한 외관과 함께 다양한 첨단 기술을 탑재한 것이 특징입니다.



소나타 8세대 가격표는 현재 각 트림별 기본품과 선택품목 및 트림의 가격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전계약용 가격표가 공개되었으며, 정식출시일에 맞춰 트림별 가격이 확정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소나타 신형 출시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쏘나타 dn8 가격표]



신형 쏘나타 가솔린 2.0 스마트스트림 가격표는 스마트, 프리미엄, 프리미엄 패밀리, 프리미엄 밀레니얼의 4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트림별 가격은 위의 가격표와 같습니다.



신형 쏘나타 옵션 선택품목으로 적용되는 멀티미디어 내비와 멀티미디어 내비플러스, 스마트 초이스, 현대 스마트센스, 익스테리어 디자인, 플래티넘, 컴포트, 컴포트 플러스 등의 패키지에 포함되는 세부 구성품목은 위의 선택 패키지표와 같습니다.



2019 신형 소나타 lpi 렌터카 가격표는 스타일과 스마트 2가지 트림으로 운영되는데요. 가격대는 스타일 트림이 2140만원~2190만원 사이에 결정될 예정이며, 스마트 트림은 2350만원~2400만원 사이에서 결정될 예정입니다.






신형 쏘나타 lpi 장애인용 가격표는 모던 트림과 프리미엄 트림 2가지로 운영됩니다. 각 트림별 가격은 모던 트림이 2563만원~2613만원 선에서 가격이 결정될 예정이며, 프리미엄 트림이 2830만원~2880만원 선에서 가격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신형 쏘나타 인스퍼레이션은 가솔린 2.0 스마트 스트림과  lpi 장애인용 2.0 스마트스트림 2가지가 운영됩니다.


쏘나타 가솔린 인스퍼레이션 가격은 3289만원~3339만원 사이에서 결정될 예정이며, 쏘나타 lpi 인스퍼레이션 장애인용 가격은 3150만원~3200만원 사이에서 최종 가격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신형 쏘나타 사전계약 이벤트]


현대자동차는 신형 쏘나타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 디지털키 포함 선택사양 무상장착,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무상장착, 현대 스마트센스 무상장착, 빌트인캠 무상장착 등 총 250명에게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3월 20일 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신형 쏘나타의 4가지 옵션 중 가장 갖고싶은 기능을 선택하고 SNS에 공유 인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폴 바셋 룽고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