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1월 판매조건

2018 무술년이 시작된지 이제 3일 째가 되었습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작년에 이루지 못했던 일들에 대한 아쉬움과 함께 새로운 계획들을 다시 작성하곤 하는데요. 올해엔 작년 보다 더욱 발전할 수 있고 건강한 한 해 보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매달 초에는 자동차 회사에서는 차량의 판매 현황과 재고 현황, 내부 정책 등에 의해 판매조건을 발표하는데요. 2018년 1월에 발표된 현대자동차 판매조건은 어떤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차량 중 이번 달에 구입할 예정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현대자동차 승용 차량 중 기본 판매조건이 있는 차량들을 살펴보면, 액센트가 30만원, 아반떼 30만원, 쏘나타 뉴라이즈 50만원, 쏘나타 뉴라이즈 하이브리드 50만원, 그랜져IG 50만원, 그랜져IG 하이브리드 50만원, 아슬란 300만원 입니다.

 

승용 차종 중 가장 할인금액이 큰 차종은 아슬란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기본 조건이 있는 차종 이외의 차종은 기본조건은 없고 원하는 차량의 생산분이 이전에 생산된 것이 있을 경우에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RV 차량 중에서는 투싼이 30만원, 싼타페가 5% 할인, 맥스크루즈가 3% 할인이라는 기본 판매조건이 있습니다. 그외 차종은 기본 판매조건은 없고 재고생산분에 대한 생산월별 할인 조건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세이브 오토라고 표기된 부분은 차종마다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어 있는데요. 자동차 구매시 현대자동차 계열사인 현대카드를 이용해 선할인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을 말합니다. 자동차 구매 시점에서 현대카드를 이용해 선할인 받은 만큼 금액을 빼주고 나중에 카드를 사용하여 적립되는 포인트로 선할인 받은 금액을 상환하는 개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판매조건에는 기본적인 판매조건 이외에도 특정 타겟에 해당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건들이 있습니다. 스마트 초이스 캐쉬백, 밸류 플러스 할부, 백발 백중 타겟, 퍼스트 초이스 코나, 웰컴 H 패밀리 등의 타겟 조건이 있으며 해당 타겟에 대해 적용 가능한 차종은 오른쪽 '적용차종'에 표기된 차종을 구입시에 타겟 적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초이스 코나 / i30 특화조건, 외산차 고객 타겟, 200만 굿프렌드 고객, EQ900 임대상품 리텐션 프로모션 법인 코나 특화 판촉 등의 다양한 타겟조건들이 있습니다.

 

 

 

 

법인 코나 특화 판촉, 현장 렌트사 특별조건, 신설 법인 특화 판촉, 우수 법인 특화 판촉 굿파트너 법인, 우수법인 특화 판촉 현장관리 법인 등의 타겟조건들도 해당 대상에 포함될 경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꼼꼼히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의 표에서 각각의 타겟조건에 대한 상세 사항은 위 표의 가운데 부분에 표기된 혜택 및 대상 부분을 참고하셔서 자동차 구입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대자동차에서는 '블루멤버스'는 멤버십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위의 표를 보면 차량 구매시 구매 횟수별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적립된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블루멤버스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니 현대자동차 구입 예정이시라면 꼭 챙기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