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노삼성자동차 2월 판매조건

매월 초에 발표하는 자동차 메이커의 판매조건은 각 메이커별로 다르고 차종별로 다른데요. 평소 관심있었거나 구입 예정인 차량의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을 살펴보고 구매를 결정하시는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2월 판매조건에서도 다른 카메이커와 마찬가지로 설 연휴와 관련된 내용들이 눈에 띄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르노삼성자동차 2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M7 2월 판매조건은 20만원 설날 귀성비 지원 또는 2.9%~3.9% 금리 할부와 함께 설날 귀성비 20만원 지원을 받은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두 조건 이외에 설맞이 특별할부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설맞이 특별할부는 기존의 저금리 할부에다 이율을 최대 1% 까지 추가로 낮춘 할부라 할 수 있습니다.

 

 

 

 

sm6 2월 판매조건은 설날 귀성비 20만원, 2.9%~3.9%+설날귀성비 20만원 지원, 스마트할부+설날귀성비 20만원 지원, 설 맞이 특별할부의 4가지 선택 사항 중 한가지 혜택을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LE와 RE 트림 구매시 LED라이팅패키지나 멀티 내비게이션, 옵션/용품 구입비 최대 50만원, 5년 보증연장 등의 선택사항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RE와 SE 트림 구매시에는 컨비니언스 패키지 또는 V8 내비게이션, 옵션/용품 구입비 최대 50만원, 5년 보증연장 등의 선택사항 중 한가지 혜택을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SM5 2월 판매조건은 할부 개월수 별로 2.9%~4.9%의 할부금리를 적용 받으며 2.0 가솔린 모델에 한해 4년 보증연장 상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SM3 2월 판매조건은 설날 귀성비 10만원, 1.9%~3.9%+설날귀성비 10만원 지원, 스마트할부+설날귀성비 10만원 지원, 설 맞이 특별할부의 4가지 선택 사항 중 한가지 혜택을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QM6 2월 판매조건은 설날 귀성비 20만원 지원이나 3.9%~4.9%할부+설날 귀성비 20만원, 스마트할부+설날 귀성비 20만원, 설맞이 특별할부의 4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옵션/용품 구입비 40만원이나 현금 30만원 지원, 5년 보증연장, 멀티 내비게이션 / V8 내비게이션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특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QM3 2월 판매조건은 설날 귀성비 20만원 지원이나 2.7%~3.7%할부+설날 귀성비 20만원, 스마트할부+설날 귀성비 20만원, 설맞이 특별할부의 4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LE 트림 구매시 인조가죽 시트커버를 무상으로 제공받거나 천연가죽 시트커버를 할인하여 장착할 수 있는데요. 이는 선착순으로 지원되기 때문에 제품이 소진될 경우 행사가 종료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르노삼성자동차 2월 판매조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달에 르노삼성자동차를 구매하실 예정이시라면 차종별 구매혜택을 잘 참고하셔서 만족스런 차량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