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싼 페이스리프트 스마트스트림 1.6 디젤 가격표

현대자동차의 준중형 SUV 투싼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얼마전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투싼 페이스리프트 모델에는 현대자동차에서는 최초로 차세대 파워트레인 스마트스트림 1.6 디젤 엔진이 적용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차세대 고효율 엔진인 스마트스트림(SmartStream) 엔진은 고효율 연소 시스템과 마찰 저감 엔진 무빙 시스템(FOMS), 통합 열관리 시스템(ITMS) 등의 신기술을 적용하고, 알루미늄 소재를 통한 경량화 및 최적화를 통해 연비 향상과 배출가스 저감 등을 이룬 것이 장점입니다.



스마트스트림 엔진은 앞서 지난달 7월 24일에 출시된 기아자동차 스포티지 더 볼드에 먼저 장착되었으며, 이달 8월 7일에 출시된 투싼 페이스리프트 모델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투싼 스마트스트림 연비는 다양한 신기술 활용을 통해 복합 연비 16.3km/ℓ를 달성하였는데요. 현대·기아차는 스마트스트림 디젤 엔진을 장착한 스포티지 더볼드와 투싼 페이스리프트,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신형 K3와 올해 9월 출시 예정인 아반떼 페이스리프트 까지 당분간 총 4개 모델에 대해 스마트스트림 엔진 라인업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투싼 페이스리프트 스마트스트림 1.6 디젤 가격은 스마트, 모던, 프리미엄, 얼티밋 에디션 까지 총 4개의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투싼 얼티밋에디션 모델은 얼티밋에디션만의 전용 디자인과 특화사양을 적용한 스페셜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투싼 스마트스트림 스마트 가격은 23,810,000원 인데요. 이 가격은 한시적으로 인하된 개별소비세 3.5%를 적용한 가격이므로 개별소비세가 원래대로 5%로 올라가면 금액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투싼 스마트스트림 모던 가격은 25,080,000원이며, 하위 트림인 스마트 트림에 포함된 품목 외에 LED DRL과 가죽 스티어링휠, 소프트재질 도어 트림, 윈도우 스위치 크롬베젤, 크롬 인사이드 도어핸들, 열선시트, 버튼시동 스마트키, 열선 스티어링휠, 2열 에어벤트 등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투싼 스마트스트림 프리미엄 가격은 27,980,000원이며, 모던 트림에 포함된 항목들 외에 18인치 알로이휠, 운전석 전동시트 및 통풍시트, 8인치 내비게이션과 블루링크, 후방모니터, 듀얼 풀오토 에어컨, 하이패스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등 위의 가격표에 표기된 항목들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투싼 스마트스트림 얼티밋에디션 가격은 29,160,000원이며, 스마트스트림 모던 트림에 포함된 항목 외에 위의 가격표에 표기된 항목들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특히 투싼 얼티밋에디션은 전용 품목인 유광블랙 라디에이터 그릴과 도어스팟 램프, 얼티밋에디션 전용 프론트/리어 스키드 플레이트, 바디컬러 사이드가니쉬, 메탈릭 실버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 등을 적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상품성을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투싼 스마트스트림 가격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투싼 페이스리프트 전체 가격표가 필요하거나 프린트를 하길 원하신다면 아래 첨부한 투싼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투싼 페이스리프트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