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뉴투싼 페이스리프트 튜익스 패키지

현대자동차의 커스터마이징 브랜드인 튜익스(TUIX)는 'Tuning is innovation & Expression'의 약자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를 통해 차량 디자인과 성능을 업그레이드시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튜익스 패키지는 차량 출고시에 선택하여 장착할 수도 있지만, 차량 출고 이후에도 튜익스몰(http://tuixmall.com/ )에서 구매하여 전국의 지정 장착점에서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보유한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활용하길 원할 경우 블루멤버스 포인트몰(http://hyundai.auton.kr/ )을 통하여 포인트로 구매 후 지정 장착점에서 장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이내믹 패키지 

H&R 스프링, 스포츠 쇽업소버, 엔진오일로 구성된 다이내믹 패키지는 단단한 스프링과 쇽업소버 세팅을 통해 민첩하고 안정적인 핸들링 성능을 구현하며, 안정적인 승차감과 함께 스포티한 주행성능을 강화해줍니다.



▲ H&R 스프링(재질: 스틸 / 제조사: 독일 H&R)



▲ 스포츠 쇽업소버(재질: 스틸 / 제조사: 만도)



▲ 엔진 오일/스포츠 오일 필터


  LED 라이팅 패키지

LED 테일게이트 램프와 LED 풋무드 램프로 구성된 LED 라이팅 패키지는 다양한 포지션 라이트를 통해 감성적 고급감을 향상시켜주어 디자인 만족감을 높여줍니다.



▲ LED 테일게이트 램프



▲ LED 풋무드 램프(적용범위: 1열 / 2열)


  차량 보호 필름

투명한 보호필름을 차량에 부착해 주행중 차체로 튀는 스톤칩 등으로 인한 페인트 손상을 막고, 일상생활 중 차체 표면에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차량 보호필름 적용 범위 

- 사이드 미러 커버 

- 프런트 범퍼 사이드 

- 리어 범퍼 사이드 

- 도어 스텝 

- 도어에지 

- 주유구 도어 

- 도어컵 




  러기지 패키지

러지지 패키지는 트렁크 적재물을 가려주어 깔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러기지 스크린과 트렁크의 적재물이 주행중에 움직이는 것을 방지해주는 러기지 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러기지 스크린



▲ 러기지 네트



  사이드 스텝 

미끄럼 방지 패턴이 적용된 사이드 스텝은 어린이나 노약자의 승하차를 편하게 도와주며, 뛰어난 일체감으로 디자인을 개선해줍니다.




  BBS 휠(19인치) 

BBS에서 투싼 전용으로 개발된 19인치 BBS 휠은 우수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 상품규격 : 19 X 7.5J X OFFSET 53.0

- 무게 : 12.26kg (양산 14.3kg)



  온장 컵홀더 

58도 까지 보온이 가능한 온장 컵홀더는 컵홀더에 온장기능이 내장되어 겨울철 따뜻한 음료를 제공할 수 있는 편의상품입니다.





투싼 페이스리프트 튜익스 패키지 가격은 다이나믹 패키지 74만원, LED 라이팅 패키지 29만원, 러기지 패키지 12만원, BBS휠 157만원, 사이드스텝 25만원, 온장 컵홀더 20만원, 차량 보호필름 34만원 입니다.





투싼 페이스리프트 튜익스 주문방법은 차량 계약시 옵션 처럼 동일하게 차량 판매가에 포함하여 계약 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단, 튜익스 주문시에는 출고장에서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출고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투싼 튜익스 관련 용품은 차량 출고시 장착하지 못했더라도 튜익스몰에서 구입 후 전국 튜익스 지정 장착점에서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투싼 페이스리프트 관련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