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 펫 옵션, 레이 튜온펫 상품 종류와 가격

경차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그동안 많은 인기를 누려왔습니다. 하지만 경차 시장을 주도하던 모닝과 스파크 차종의 판매가 예전에 비해 부진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 경차의 부진 속에서도 유독 기아자동차 레이는 판매량이 전년에 비해 51%나 급증하였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레이는 작년 12월에 페이스리프트 되면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고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을 확대하면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여기에 100만여명에 이르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를 위한 마케팅을 펼친 것도 판매 증가에 한 몫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 펫 옵션으로 소개되고 있는 '튜온펫' 패키지는 카시트와 카펜스, 방오시트 커버 등이 현재 출시되어 있는데요. 튜온펫 패키지 종류별 특징과 가격, 구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아지 카시트라고 할 수 있는 튜온펫 카시트는 강아지나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을 자동차에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어 주행 중 반려동물로 인한 주의 분산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튜온펫 카시트는 자동차에 고정하는 카시트 기능 뿐 아니라 이동식 케이지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은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튜온펫 카시트 사이즈는 가로 500mm, 세로 410mm, 높이 410mm 의 크기이며 레이 차종 뿐 아니라 전 차종 공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레이 펫옵션 튜온펫 방오시트커버를 이용하면 반려동물과 차량 이동시 실내 오염을 방지할 수 있는데요. 방오시트 재질은 내구성이 좋은 PU재질을 사용하였며, 2열에 반려동물을 태울 때 시트와 실내 오염을 방지해줍니다.


튜온펫 방오시트커버 사이즈는 가로 1200mm, 세로 1450mm 입니다.





레이 펫 옵션 튜온펫 카펜스는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 콘솔박스 위치에 펜스를 설치하는데요. 주행중 반려동물이 운전석으로 갑자기 넘어오는 돌발상황으로 인한 1차 사고를 예방하며, 차량 전면 추돌시 반려동물의 추돌 반동으로 인한 2차 사고를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튜온펫 카펜스 사이즈는 가로 600mm, 세로 700mm 입니다.



튜온펫 패키지 가격은 튜온펫 카시트가 179,300원 이며, 튜온펫 방오시트커버 72,600원, 튜온펫 카펜스 86,900원 입니다. 


튜온펫 구입은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 검색창이나 차량용품몰 검색창에서 'PET' 으로 검색하면 튜온펫 패키지 뿐 아니라 반려동물 관련 다른 용품들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 레드멤버스 차량용품몰은 기아자동차 구매시 적립되는 레드포인트를 사용해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튜온펫 구입은 레드멤버스 사이트 뿐 아니라 별도로 운영되는 '튜온몰'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애견 드라이빙킷 튜온펫 패키지는 기아자동차에서 레이 차량을 위주로 마케팅을 진행했지만, 꼭 레이 차종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다른 차종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기아자동차 더 뉴 레이 관련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