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표

현대자동차는 지난 1월 17일에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아이오닉 신형 모델은 기본트림의 편의사양을 강화하고 차량 외장과 내장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한 것이 특징입니다.



2019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외관은 입체적 패턴이 적용된 메시타입의 라디에이터그릴과 LED 헤드램프 및 리어콤비램프, 에어커튼이 적용된 DRL 등과 함께 신규 디자인 휠과 신규 컬러의 리어 범퍼 등이 어우러져 세련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를 완성했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실내에는 인조가죽 시트와 인조가죽 클러스터 하우징, 터치타입 공조 컨트롤, 마이크로 에어필터 & 공기청정모드 등을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더 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기존에 최상위 트림에서 선택 가능했던 지능형 안전기술인 전방 충돌방지 보조 & 전방 충돌 경고, 차로 이탈방지 보조 & 차로 이탈 경고, 운전자 주의 경고, 전방 차량 출발 알림 등을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장착하였습니다.


또한 기본으로 장착된 8인치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통해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 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표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트림별 판매가격은 세제혜택 적용 후 가격 기준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I 트림이 22,420,000원 이며,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N트림이 24,680,000원,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Q 트림이 26,930,000원 입니다.



2019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가격표에서 옵션으로 적용할 수 있는 현대 스마트센스와 현대 스마트센스 플러스, 디자인 플러스, 멀티미디어 내비, 멀티미디어 내비 플러스, 컨비니언스, 컨비니언스 플러스, 플래티넘, 세이프티 선루프, 컴포트 플러스 등의 세부 구성내용과 트림별 적용 여부 및 옵션별 가격은 위의 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연비 제원]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제원은 전장 4470mm, 전폭 1820mm, 전고 1450, 휠베이스 2700mm이며, 카파 1.6 GDi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의 조합을 통해 최고출력 105마력과 최대토크 15.0kgf.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아이오닉 하이브리드 연비는 15인치 타이어 적용시 복합연비 22.4km/l 이며, 17인치 타이어 적용시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20.2km/l 입니다.




아이오닉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아이오닉에는 친환경차의 대명사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대기 환경 개선이 필요한 지역에 진입시 자동으로 모터주행을 확대하는 '그린존 드라이브 모드'를 세계 최초로 장착하였습니다.


그린존 드라이브 모드Green-zone Drive Mode)는 에코 모드로 주행 중 내비게이션 경로 상 그린존(대형병원, 학교, 주거밀집지역 등) 진입이 예상되면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는 미리 배터리의 충전량을 확보하며, 그린존에 진입하면 엔진 구동 보다 모터 주행을 확대시켜 대기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