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 더 뉴 아이오닉 플러그인 가격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의 장점을 하나로 합친 자동차라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직장인들의 도심 출퇴근 평균 거리가 20km 전후라고 할 때 출퇴근시에는 오직 전기차 모드로만 주행하다 주말이나 출장 등으로 인해 장거리를 주행해야 할 때는 하이브리드 모드를 이용해 장거리 주행도 가능한 것입니다.




최근 현대자동차에서 3년만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배터리 1회 충전 후 전기차 주행모드(EV 모드) 만으로 46km 주행이 가능해 근거리 도심의 이동이나 출퇴근 시에 전기차 모드로만 충분히 주행이 가능합니다.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전기차 배터리에 충전된 전기를 모두 사용한 이후에도 하이브리드 모드를 통해 최대 9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기차의 장점은 살리면서도 충전에 대한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2019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입체패턴의 메시타입 라이에이터 그릴과 LED 헤드램프 & LED 리어콤비램프, 주간주행등, 새롭게 디자인 된 알로이휠 등을 통해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완성하였습니다.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실내에는 터치로 온도 조절이 가능한 하이테크 이미지의 공조컨트롤과 마이크로 에어필터 & 공기청정모드, 슈퍼비전 클러스터, D컷 가죽 스티어링휠, 인조가죽으로 감싼 클러스터 하우징 및 인조가죽 시트, 앞좌석 열선 등을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해 상품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현대 더 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이전 모델에서 최상위 트림에서 적용할 수 있었던 지능형 안전기술(전방충돌 방지보조 & 전방충돌 경고, 차로이탈 방지보조 & 차로이탈 경고, 운전자 주의경고, 전방차량 출발알림)을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했습니다.


2019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표는 N 트림과 Q 트림으로 구성되며, 각 트림별 세제혜택 후 가격은 N 트림이 31,340,000원 이고, Q 트림이 33,940,000원 입니다.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보조금 적용시 가격은 N 트림이 26,340,000원 이며, Q 트림은 28,940,000원이 됩니다.



현대 더 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가격표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현대 스마트센스, 멀티미디어 내비, 컨비니언스, 컨비니언스 플러스, 플래티넘, 세이프티 선루프, 충전 어시스트 등의 옵션 가격과 옵션 구성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연비 & 제원]



2019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원은 위의 제원표와 같으며, 105마력의 카파 1.6 GDi 가솔린 엔진과 60.5마력의 전기모터를 적용해 0 → 100km/h의 속도 까지 10.6초에 도달하며, 80 → 120km/h 까지 7.6초에 도달하는 등 하이브리드 차량에 비해 민첩하고 경쾌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연비는 1회 충전 후 전기모터를 이용한 주행만으로 46km 주행이 가능하며, 휘발유 주행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20.5km/l 입니다.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색상]


2019 더 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색상은 폴라 화이트(WAW), 리퀴드 샌드(S5P), 아이언 그레이(YT3), 팬텀 블랙(NKA), 인텐스 블루(YP5) 까지 5가지 외장컬러가 있으며, 내장컬러는 블랙, 그레이, 레드엄버 등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블랙 인테리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그레이 인테리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레드 엄버 인테리어



현대 더 뉴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에는 기존 모델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었던 '패들시프트'를 모든 트림에 기본 품목으로 적용하였는데요. 


2019 아이오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패들시프트는 스포츠 모드에서는 기어 변속기능으로 동작 하지만, 에코모드에서는 회생제동 단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 현대 더 뉴 아이오닉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