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자동차 3월 판매조건

오늘은 그동안 겨울잠을 자던 만물이 깨어난다는 '경칩'입니다. 그래서인지 오랜만에 하늘도 푸르고 낮엔 봄기운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봄 날씨가 되면 많은 분들이 그동안 미뤄왔던 나들이도 많이 나가실텐데요. 이번 기회에 오래된 자동차를 한 번 바꿔보시려 하신다면 3월 자동차 판매조건을 눈여겨 보실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자동차 3월 판매조건을 통해 이달에 기아차를 구입할 경우 받을 수 있는 고객 혜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닝은 이번 달에 구입시 5년치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40만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생산월별 특별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할인혜택 40만원 대신 1.5% 저금리 할부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레이는 내맘대로 할부 프로그램 적용이 가능하며, 생산월별 특별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8 K3(구형)는 생산월별로 11~14%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시리즈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올 뉴 K3의 경우 신차이기 때문에 기본 판매조건은 없으며, K시리즈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K5는 생산월별로 200~2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시리즈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 적용이 가능합니다.

 

K5 하이브리드는 기본조건 100만원 할인과 함께 생산월별로 100~15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시리즈 마이너스 할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K7과 K7하이브리드는 생산월별로 50~1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K시리즈 마이너스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K9은 생산월별 특별혜택 25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스팅어는 생산월별로 100~150만원 할인과 내맘대로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쏘울 EV는 5년 무료 충전혜택으로 3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1.5% 저금리 할부가 가능합니다. 단 저금리 할부 이용시에는 혜택 금액에서 50만원이 차감되며, 쏘울 EV 경제형의 경우에는 350만원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카렌스는 생산월별로 50만원~10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포티지는 기본조건 50만원 할인과 함께 생산월별 특별혜택 50만원이 가능하며 기본조건 50만원 할인 대신 1.5% 저금리 할부 진행도 가능합니다.

 

쏘렌토는 2.0 모델 20만원 할인, 2.2모델 30만원 할인 가능하며 생산월별 혜택으로 50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카니발은 생산월별 특별혜택 100만원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차량별 기본혜택 외에도 대상고객별 추가혜택(타겟조건)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대상고객별 추가혜택에 대해서는 기아자동차 매장에 문의를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각 차종별로 세이브오토(Save Auto)로 표기된 부분은 현대카드를 통한 선할인을 말하는데요. 해당 금액만큼 차량 구입금액에서 먼저 할인을 받은 후 보유하거나 새로 발급받은 현대카드를 사용하여 적립되는 포인트로 선할인된 금액만큼 포인트로 상환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현대자동차와 마찬가지로 차량 구입금액의 일정 부분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기아자동차 첫구매와 두번째 구매, 세번째 구매, 네번째 구매 이상 등 차종별 해당 구간에 포함되는 대상 고객에게 위의 표에 표기된 레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적립된 레드포인트를 이용하여 자동차 정비 또는 레드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3월 판매조건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한 가지 주의할 사항은 위에 표기된 판매조건들의 기준은 모두 계약일 기준이 아니라 실제 차량이 출고되는 시점이라는 부분입니다. 가끔 납기가 오래 걸리는 차량의 경우 계약월과 출고월이 달라져서 계약시점의 조건과 달라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부분은 계약시 꼭 체크해 두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