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형 k3 연비와 제원 및 색상 정보

기아자동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형 k3는 기아자동차에서 5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친 차세대 파워트레인을 기아차 차종 중 최초로 적용하여 높은 연비와 주행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신형 k3 연비는 15인치휠 기준으로 15.2㎞ 인데요, 이는 경차와 비슷한 수준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료의 최적화된 분사를 돕는 ‘듀얼 포트 연료분사 시스템(DPFI)’과 냉각수 온도를 제어하는 ‘통합 열관리 시스템(ITMS)’ 등도 적용하여 차량 효율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형 k3 연비와 제원 및 색상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k3 연비는 15인치 타이어 적용시 복합연비 기준 15.2km/ℓ , 16인치 타이어 적용시 복합연비 14.4km/ℓ , 17인치 타이어 적용시에는 복합연비 14.1km/ℓ 입니다.

 

 

 

 

신형 k3 제원을 살펴보면 차체 크기가 전장 4,640㎜, 전폭 1,800㎜, 전고 1,440㎜로 이전 모델에 비해 사이즈가 조금 더 커졌습니다. 그리고 신형 k3에 새롭게 적용된 스마트 스트림 가솔린 1.6 엔진은 최고 출력 123마력과 최대 토크 15.7㎏·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신형 K3 색상

 

 

 

 

 

 

 

 

 

 

 

 

 

 

 

 

신형 k3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SWP), 플라티늄 그라파이트(ABT), 실키 실버(4SS), 런웨이 레드(CR5), 오로라 블랙 펄(ABP), 호라이즌 블루(BBL), 그래비티 블루(B4U), 스틸 그레이(KLG)의 8가지 컬러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각 색상별로 차량에 적용된 이미지의 경우 실제 차량의 색상과 차이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느낌을 보시려면 매장을 방문하셔서 차량 색상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신형 k3 실내에 적용되는 색상은 블랙 인테리어와 브라운 인테리어 2가지가 있는데요. 이중에서 브라운 인테리어를 적용하려면 최고 등급인 노블레스 트림에서 시트패키지 옵션을 선택하여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신형 k3 연비와 제원 및 색상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아래의 이전 포스팅 링크를 통해 K3에 관한 보다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형 k3 관련 이전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