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 레드포인트 사용처

기아자동차에서는 2006년 부터 운영해오던 기아 Q멤버십 프로그램을 2015년 1월에 기아 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정비하였습니다. 


기아 레드멤버스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 중에 적립된 레드포인트를 통해 여러 제휴처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혜택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 레드포인트 사용처와 적립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레드포인트 적립처]


기아 레드포인트는 여러 제휴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요. 기아자동차 신차를 구매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가 가장 큰 폭으로 적립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아오토큐, 현대 오일뱅크 주유소, CGV, 빕스,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 등의 제휴가맹점을 통해서도 기아 레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삼성화재 애니카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도미노피자, 튜온 커스터마이징 파츠,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등을 통해서도 기아 레드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현대글로비스 중고차 매도, 유카 중고차 매도, 오토인사이드 중고차 매도시에는 자동차 용품을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 레드포인트 사용처]


기아 레드포인트 사용처는 우선 기아자동차 신차 구매시 5년간 적립된 포인트 중 최대 200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아오토큐에서 수리금액에 대해 연간 최대 50만포인트를 결제시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 10회, 일 5회, 월 한도 100만원 이내에서 차량케어서비스몰과 차량용품몰에서 상품 구매시 기아 레드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기아 레드포인트는 파리바게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구매금액 1,000원 이상일 경우 결제 금액의 최대 20% 까지 레드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 가능합니다.



기아 레드포인트는 SK에너지 주유소와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주유시 1일 최대 2만 포인트 까지 포인트를 이용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기아 레드포인트는 롯데시네마와 도미노피자, 배스킨라빈스 등을 이용할 때도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던킨도너츠와 파스쿠찌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구매 금액 1,000원 이상부터 기아 레드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납부시 최대 3만 포인트 까지 레드포인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아 레드포인트는 TV포인트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마트에서 1회 2만원 한도까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한국 전기차 충전서비스에서 월 2만 포인트 (연간 24만 포인트) 까지 레드 포인트를 사용하여 전기차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지마켓(G마켓), 옥션, 지구(G9) 등에서 상품 구매시 스마일 캐시로 전환하여 쇼핑을 할 수도 있으며, 뚜레쥬르와 CGV, 빕스 등을 이용할 때도 레드포인트를 결제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아 레드포인트 사용처와 적립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기아자동차 신차를 구매한 적이 있다면 레드포인트 적립이 되어있을 것입니다. 적립된 포인트가 있다면 묵혀두지 마시고 여러 제휴 사용처에서 현명하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