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토요타 캠리는 스타일리시하고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연료 효율성과 정숙성 등을 바탕으로 중형 하이브리드 시장에서 큰 존재감을 과시하는 모델입니다.



현재 판매중인 2019 캠리 하이브리드는 캠리 8세대 모델로 혁신적인 토요타의 TNGA 플랫폼을 바탕으로 새롭게 개발한 2.5 엔진과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입니다.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의 외관은 주행시 차량 외부의 공기 흐름을 최적화하는 에어로다이내믹 디자인 요소를 적용하였고, 라디에이터 그릴 셔터와 매끄럽게 마감한 언더바디 등은 정숙한 주행성능과 뛰어난 연비를 구현해줍니다.



에코모드를 통해 최적의 연료효율을 추구하는 드라이빙 뿐 아니라 빠른 반응성과 안정적인 스티어링 조작을 제공하는 스포트 모드를 통해 전혀 다른 자동차를 운전하는 듯한 운전의 재미를 추구할 수도 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2019 모델은 소형화와 경량화 및 고효율화된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새롭게 개발한 2.5리터 다이내믹 포스 엔진과의 결합을 통해 이전 모델에 비해 더욱 향상된 가속성능과 우수한 연비 효율을 구현했습니다.



2019 캠리 하이브리드 실내 공간은 운전자 중심의 인스트루먼트 패널과 도어트림에 연결되는 파이프 형상 등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뛰어난 확장감을 제공합니다. 새로 개발한 프런트의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과 리어의 더블위시본 서스펜션은 고급스런 승차감을 제공하며, 최적화된 설계와 방음재 보강을 통해 외부 소음과 진동도 최소한으로 억제하였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에는 토요타세이프티센스(Toyota Safety Sense)와 10 에어백과 전자식 오토홀드 기능이 포함된 파킹 브레이크, 8인치 와이드 터치 디스플레이, JBL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 9스피커 등 다양한 편의장치와 안전장치도 탑재되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xle le 차이

올 해 2월 이전 까지만 하더라도 토요타 캠리는 XLE 단일 트림만 판매하였지만, 1월 30일 부터 캠리 하이브리드의 강점은 살리면서도 일부 옵션을 조정해 가격을 낮춘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le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le 파워트레인은 xle와 동일하며,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컨트롤(DRCC), 차선이탈경고(LDA), 긴급제동보조시스템(PCS), 오토매틱 하이빔(AHB) 등이 포함된 예방안전 시스템인 TSS(토요타 세이프티 센스)dhk 10 SRS 에어백도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le 모델은 핵심적이라 할 수 있는 파워트레인과 안전 사양 등은 유지하면서 풀 LED 헤드램프, 풀 LED 리어 콤비램프, 선루프, 머플러 디퓨저, 천연 가죽시트와 앞좌석 열선, 가죽 스티어링휠 & 기어노브, 내비게이션 등을 빼고 18인치휠이 아닌 17인치 휠을 장착하는 등 무게를 줄여 연비를 높였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le 가격은 37,400,000원 이며, 캠리 하이브리드 xle 가격은 42,200,000원으로 기존 트림에 비해 가격을 480만원 낮춰 진입장벽을 낮췄다 할 수 있습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연비 / 캠리 하이브리드 제원]



캠리 하이브리드 연비는 le 모델이 복합연비 17.5km/ℓ이며, xle 모델 연비는 복합연비 17.1km/ℓ 입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시스템 총출력은 동급 최고 수준인 211마력이며, 최대토크는 22.5kg.m 입니다.



2019 캠리 하이브리드 제원은 전장 4880mm, 전폭 1840mm, 전고 1445mm, 축거 2825mm 이며, 차량 총 중량은 le 모델이 1945kg, xle 모델이 1980kg 입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색상]


▲ 캠리 하이브리드 PLATINUM WHITE PEARL MICA



▲ 캠리 하이브리드 SILVER METALLIC



▲ 캠리 하이브리드 ATTITUDE BLACK MICA



▲ 캠리 하이브리드 EMOTIONAL RED 2



▲ 캠리 하이브리드 STEEL BLONDE METALLIC



▲ 캠리 하이브리드 GRAPHITE METALLIC



▲ 캠리 하이브리드 DARK BLUE MICA METALLIC (LE 미적용)



캠리 하이브리드 색상은 플래티늄 화이트 펄, 실버 메탈릭, 애티튜드 블랙, 이모셔널 레드2, 스틸 블론드 메탈릭, 그라파이트 메탈릭, 다크 블루 미카 메탈릭의 7가지 컬러가 있으며 다크 블루 미카 메탈릭 색상은 캠리 하이브리드 le 모델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