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트에 갔다 우연히 휴대용 스탠드 '펠릭스 LED 폴더 스탠드'라는 제품을 발견하였습니다. 예전에 인터넷에서도 몇 번 봤던 제품이었지만 실물을 보고 직접 조작을 해보니 꽤 괜찮은 느낌이 들고 할인까지 하고 있어서 선뜻 구입을 하게되었습니다.

 

구입 후 실제 제품구성과 기능을 확인해보니 생각한 것 이상으로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단으로 접었다 펼 수 있어 공간 활용성 면에서도 뛰어난데다 시계, 날짜, 온도까지 액정에 표시되더군요. 게다가 18개의 반영구적인 LED 불빛은 2단계로 밝기 조절까지 가능합니다.

 

휴대용 스탠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안정적인 전원 공급일텐데요. 이 제품은 USB 케이블 연결을 통한 전원 공급 뿐 아니라 고용량 충전용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케이블 연결 없이 휴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전원 연결이 어려운 실내나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아주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펠릭스 LED 폴더 스탠드의 포장된 케이스입니다. 캐릭터를 활용하여 친근한 느낌을 주면서도 제품을 볼 수 있는 창을 만들어 기능에도 충실한 포장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포장을 개봉하면 나오는 구성품 내역입니다. LED 스탠드 본체와 설명서, USB 케이블과 전원 어댑터, 양면스티커가 붙은 부착고리가 들어 있습니다.

 

 

 

 

▲ 액정이 표시되는 뒷부분의 배터리 커버를 동전을 이용하여 OPEN 방향으로 돌려 커버를 벗긴 후 배터리 방전 예방을 위해 끼워둔 절연용 플라스틱 조각을 제거하면 액정 화면이 켜집니다.

 

 

 

 

▲ LED 폴더 스탠드를 접었을 때 모습입니다. 전원을 누르는 부분은 아이폰의 홈버튼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 LED 스탠드를 펼친 후 스탠드 전원을 켠 모습입니다. 불빛의 밝기가 생각한 것 보다 꽤 밝더군요.

 

 

 

 

▲ LED 스탠드의 가운데 위치한 액정 부분은 알람시계와 날짜, 요일, 온도 등을 표시해줍니다.

 

 

 

 

▲ 시계와 날짜, 요일 등에 대한 설정은 액정 뒷면 하단에 위치한 버튼을 이용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제품 뒷면에 위치한 USB 케이블을 통해 전원을 공급받거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어댑터를 콘센트에 꽂으니 충전중임을 알 수 있는 빨간색 불이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뒷면에 양면 스티커가 부착된 고리를 통해 벽에 스탠드를 걸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휴대용 스탠드의 박스 뒷면의 모습인데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