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형 싼타페 TM 튜익스(TUIX)

평소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한 번 쯤 자동차 튜닝에 대해 생각해 보셨을텐데요. 튜닝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은 차량 가격 이상을 튜닝에 투자하는 경우도 계시더군요. 하지만 차량 출고 후 외부 업체에서 진행하는 자동차 튜닝은 내가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는 자유도는 높지만 여러가지 문제점들도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현대자동차의 커스터마이징 브랜드인 튜익스(TUIX)를 이용하면 나만의 개성을 살리면서도 따로 구조변경 등의 신고가 필요없고, 신차 보증기간과 동일하게 보증기간을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형 싼타페 TM에 적용 가능한 튜익스 품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형 싼타페 TM에 적용할 수 있는 튜익스 품목 중 트렁크에 사용할 수 있는 품목은 우선 '러기지 스크린'과 '러기지 네트'가 있습니다. 러기지 스크린은 트렁크에 실은 적재물을 외부에서 보이지 않게 가려주는 역할을 하며, 러기지 네트는 트렁크에 실은 화물이 주행중 움직이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역할과 정리 및 수납 역할은 하는 물품입니다.

 

 

 

 

신형 싼타페 TM 튜익스 품목 중 하나인 프로젝션 매트 패키지에 적용되는 플로어 매트와 러기지 라이너를 통해 차량에 딱 맞는 일체감과 함께 오염방지 기능과 손쉬운 세탁으로 차량 내부를 보다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신차 출고 후 잔기스나 스크래치가 걱정된다면 '차량 보호 필름'을 적용하여 차량 표면 스크래치를 예방하고 도장면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튜익스에서 제공하는 '스포츠 서스펜션 패키지'를 통해 고속주행 안정성을 높이고 코너링 성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신형 싼타페 TM에는 튜익스 품목을 통해 19인치 핸즈 경량휠과 19인치 OZ 휠도 적용할 수 있는데요. 외부 튜닝업체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개성을 살린 알루미늄휠을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신형 싼타페 TM에는 LED 라이팅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위치에 LED 램프를 적용하여, 외부 튜닝을 적용하지 않더라도 보다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형 싼타페 TM에 적용가능한 튜익스 품목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튜익스 품목은 차량 계약시 선택하여 차량 판매가격에 포함되며, 일반 차량 주문과 동일하게 계약 처리가 됩니다. 하지만 일반 계약과는 다르게 출고장에 직접 방문하여 출고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미리 체크해 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신형 싼타페 TM에 대해 좀 더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신다면 아래의 싼타페 TM 관련 이전 포스팅도 함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형 싼타페 TM 관련 이전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