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쉐보레 트랙스 2017 가격표 및 옵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가격표 이미지는 이미지의 특성 때문에 글자가 작게 표시가 되는데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확대된 이미지를 통해 2017 트랙스 옵션 내용을 보다 큰 글씨로 보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2017 가솔린 모델은 LS, LS디럭스, LT, LT디럭스, LTZ, 스페셜 에디션인 퍼팩트 블랙으로 트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자동차 트림에서 기본 트림은 소비자가 선호하는 옵션들이 많이 빠져있는데요. 후방주차보조시스템, 버튼시동 스마트키, 열선시트 등의 옵션을 넣으려면 LT 트림 이상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LT 트림에서 34만원이 추가되는 컨비니언스 패키지를 추가하면 ECM룸미러 및 톨게이트 자동결제 시스템(ETCS), 레인센싱 와이퍼 품목을 추가로 넣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운전석 시트를 전동으로 움직일 수 있는 파워시트를 넣길 원하신다면 LT디럭스 트림 이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017 쉐보레 트랙스 가솔린 모델은 1.4 ECOTEC 터보 가솔린 엔진을 적용하였는데 가솔린 차량임에도 복합연비 기준 12.2km/l 라는 괜찮은 연비를 보여줍니다.

 

 

 

 

 

 

쉐보레 트랙스 2017 디젤 모델의 트림도 가솔린 모델과 같이 LS, LS디럭스, LT, LT디럭스, LTZ, 스페셜 에디션인 퍼팩트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트림별로 적용되는 옵션은 가솔린 모델과 같으며 엔진만 유로6 기준을 만족하는 1.6 CDTi 엔진이 적용됩니다.

 

2017 쉐보레 트랙스 디젤 모델의 연비는 복합연비 기준 14.7km/l 이며, 도심기준 13.5km/l / 고속도로 기준 16.4km/l 입니다.

 

 

 

 

 

 

2017 쉐보레 트랙스 차량의 외장 색상은 스노우화이트펄, 스위치블레이드 실버, 하와이안 블루, 벨벳레드, 파티레드, 모카브라운, 팝오렌지, 모던블랙, 건그레이의 9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다른 색상들은 차량 금액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지만 스노우화이트펄 색상을 선택할 때만 차량 가격에서 100,000원이 추가됩니다.

 

 

 

 

 

 

2017 쉐보레 트랙스 차량에 적용되는 내장 컬러는 트림별로 적용되는 소재와 색상이 조금씩 다른데요. LTZ트림에서만 블랙 또는 브라운 인조가죽시트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7 쉐보레 트랙스 차량에 적용되는 휠의 모양은 트림별로 소재와 모양 색상이 달라지는데 트림별 적용되는 휠의 모양은 위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2017 쉐보레 트랙스는 소형SUV에 속한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전체적인 제원은 전장 4,255mm 전폭 1,775mm 전폭 1,650(1,680)mm 축거 2,555mm 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리점으로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