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테이크아웃으로 즐길수 있는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 테이크아웃으로 음식을 산다고 하면 김밥이나 떡볶이, 순대, 튀김, 햄버거 같은 분식이나 버거류 정도가 대부분일텐데요. 오늘은 테이크아웃으로는 평소 맛보기 힘들었던 스테이크를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철산역 테이크아웃 맛집 '핵스테이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철산역에 위치한 2001아울렛 지하 식당가 한 쪽에 테이크아웃 스테이크를 판매하는 핵스테이크 매장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보통 3만원 정도는 줘야 맛볼 수 있는 스테이크를 7,000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은 아주 매력적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철산역 테이크아웃 맛집 핵스테이크 매장의 한 쪽에는 신메뉴 출시를 알리는 안내물이 세워져 있었습니다. 목살 슬라이스 덮밥, 매콤 목살 슬라이스 덮밥, 큐브 스테이크 덮밥의 세 가지 신메뉴에 대한 안내인데요. 위치한 곳이 쇼핑몰 지하 식당가이다보니 식사 메뉴에 어울리는 메뉴를 만든것 같더군요.

 

 

 

 

핵스테이크 철산점의 한 쪽에는 각 메뉴의 느낌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모형 메뉴가 전시되어 있고, 각종 시즈닝도 함께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철산역 맛집 핵스테이크 메뉴는 위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메뉴는 크게 스테이크 메뉴, 칩스 메뉴, 뉴 메뉴, 음료 메뉴, 스프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메뉴는 숙성비프 스테이크, 삼겹살 스테이크, 함박 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가 있고 칩스 메뉴는 오징어 큐브, 비프 칠리치즈프라이가 있습니다.

 

스테이크 메뉴와 칩스 메뉴는 싱글과 콤보 둘 중 선택할 수 있는데요. 싱글을 선택하면 아래 음료가 빠진 본 메뉴만 제공되고 콤보를 선택하면 2,000원에 판매하는 메뉴를 1,000원의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숙성 비프스테이크 단품 메뉴를 주문하였는데요. 주문 즉시 매장 한 쪽에 위치한 철판위에서 즉석에서 스테이크를 구워서 제공되는 방식으로 만들어 지더군요.

 

 

 

 

매장의 아래쪽 벽면에는 핵스테이크 메뉴에 대해 연출하여 촬영한 이미지 컷 사진도 볼 수 있었습니다.

 

 

 

 

철산역 맛집 핵스테이크 철산점은 쇼핑몰 지하 식당가에 위치해 있어서 테이크아웃 뿐 아니라 구입하여 식당가 내에서 식사 메뉴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테이크아웃 하여 가지고 왔는데요, 포장된 메뉴를 핵스테이크 로고가 새겨진 비닐 봉지에 위의 이미지 처럼 담아서 포장을 해 주십니다.

 

 

 

 

포장된 숙성비프 스테이크를 꺼내보았는데 그냥 비주얼 만으로도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포장된 뚜껑을 벗기니 더욱 먹음직스럽군요. 보통 스테이크를 맛보려면 레스토랑에서 최소 만원 이상이 필요하고 제대로 된 스테이크는 3만원 정도를 줘야 먹을 수 있는데요. 7천원도 안되는 6,900원에 테이크아웃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은 아주 좋은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핵스테이크는 스테이크와 함께 감자튀김, 버섯, 브로콜리, 할라피뇨, 피클 등의 시그니쳐도 함께 제공이됩니다. 또한 밥 또는 샐러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밥을 선택했더니 스테이크 아래에 밥을 담아주셔서 하나를 다 먹으니 꽤 든든한 양이 되더군요.

 

지금까지 철산역에서 테이크아웃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핵스테이크' 를 소개해드렸는데요. 가끔 스테이크를 먹고 싶을 때 테이크아웃으로 포장해서 맛보시면 아주 좋으실 것 같다는 말씀을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