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노삼성 QM3 RE S에디션 가격표

르노삼성자동차에서는 지난 주에 여름시즌 동안 200대 한정판매 되는 모델인 QM3 RE S에디션을 출시하였습니다. qm3 s에디션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아이언 블루' 외장컬러와 함께 내장 인테리어에도 블루컬러 포인트를 적용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QM3 모델의 최상위 트림에 적용되던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적용하여 상품성을 높였지만, 가격은 RE트림 보다 30만원 낮게 적용하였는데요. qm3 re s에디션의 가격과 옵션 및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qm3 s에디션 가격표를 통해 qm3 s에디션 가격 및 옵션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QM3 RE 트림의 가격은 24,500,000원인데반해 QM3 RE S에디션 가격은 24,300,000원으로 책정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크롬&블루 인테리어 데코



▲알칸타라 블루 포인트 시트



▲아이언 블루 외장컬러



▲S에디션 전용 배지



▲S에디션 전용 키킹 플레이트



qm3 s에디션에는 위에서 살펴본 것 처럼 외장과 내장 인테리어에 블루 색상과 블루 포인트를 적용하였고, 전용 배지와 전용 키킹 플레이트 및 S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투톤 알로이휠 등도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QM3 최상위 트림인 RE Signature(시그니쳐)와 RE Panoramic(파노라믹)에만 적용되었던 프리미엄 패키지(LED 룸 램프/맵 램프, 알루미늄 페달, 선바이저 조명(운전석/동승석), 선글라스 케이스)를 기본으로 적용하여 상품성을 강화하였습니다.


QM3 연관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