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랜저ig 2.2디젤 가격

지난주에 발표된 정부의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로 인해 자동차 판매가격이 낮아지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의 베스티셀링 세단인 그랜져ig 가격도 개소세 인하 조치 이전에 비해 판매가격이 인하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이 적용된 현대자동차 그랜져ig 2.2 디젤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랜져ig 2.2디젤 가격표는 모던(Modern), 프리미엄(Premium), 프리미엄 스페셜(Premium Special)의 세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랜져ig 디젤 모던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이전 34,050,000원 이었는데요. 개소세 인하로 판매가격이 62만원 낮아진 33,430,000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랜져ig 2.2디젤 모던 트림에 포함되는 기본 품목들은 엔진과 변속기를 제외하고 가솔린 2.4 모던에 적용되는 품목들과 동일합니다. 



그랜져ig 2.4 가솔린 모던에 적용되는 기본품목에 대한 세부 내역은 포스팅 하단의 이전 포스팅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실 경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랜져ig 2.2디젤 프리미엄 가격은 34,510,000원이며, 이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이전 판매가격에 비해 64만원이 인하된 금액입니다.


그랜져ig 디젤 프리미엄에는 모던 트림의 품목 이외에 후측방 충돌 경고, 앞좌석 통풍시트,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EPB), 레인센서, 뒷좌석 고급형 암레스트 등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그랜져ig 2.2디젤 프리미엄 스페셜 트림의 개별소비세 인하 이전 판매가격은 3,700만원 이었는데요. 개소세가 인하된 현재 가격은 68만원이 인하되어 판매가격은 36,320,000이 되었습니다.



그랜져ig 디젤 모델에는 현대 스마트센스 패키지, 익스테리어 패키지, JBL사운드 패키지, 튜익스(TUIX) 컴포트 패키지 등의 옵션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별 포함되는 세부 품목은 위의 표를 참고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표에서는 그랜져ig 디젤 모델에 적용되는 8인치 내비게이션과 멀티미디어, 블루링크, 컬러운영 관련해서 참고하여야 할 세부 안내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랜져ig 관련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