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리아세일페스타 기아 차종별 할인율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라고 일컽는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올해로 3번째를 맞았는데요. 가전과 뷰티, 가구 등의 용품들과 함께 국내 자동차 메이커들도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에 동참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아자동차 코리아세일페스타 차종은 모닝, K5, K7, 레이, 스토닉, 쏘렌토, 카니발 등의 차종이며 선착순 총 5000대의 차량에 한해 행사를 진행합니다.


기아 코리아페스타 할인율은 모닝과 k5, K7 차종이 최대 7% 할인율을 적용하며, 레이는 2%, 스토닉과 쏘렌토, 카니발은 최대 3%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10월 판매조건]


위의 판매조건은 2018년 10월 기아자동차 판매조건인데요. 모닝과 레이, K3, K5, K5 하이브리드, K7, K7 하이브리드, 스팅어, K9 등의 기아자동차 승용 모델들의 기본 판매조건입니다.


기본 판매조건 외의 대상고객별 추가혜택(타겟조건) 등은 기아자동차 전시장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별 할부: 12개월, 24개월, 36개월 할부는 10% 이상 선수율 선택시 저금리/ 무이자로 이용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할부 이용시에는 일부 혜택이 차감될 수 있습니다. (차감 금액은 차종별로 조금씩 다름)

▶생산월별 특별혜택은 대상재고 소진시 자동 종료 됩니다.

▶쏘울 EV 경제형의 경우 350만원 할인 적용 불가합니다.

▶상기 기본구입 혜택은 개인/개인사업자 출고고객 기준 적용됩니다.



기아자동차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는 차종별 한정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종료되며, 이번 행사 할인과 함께 올해 말 까지 시행 예정인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는점을 생각하면 자동차 구매를 생각하셨던 분이라면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기아자동차 코리아페스타 차종 관련 한정수량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가까운 기아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으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