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뉴k3 gt 5도어 가격표

기아자동차에서는 신형 k3 모델인 올뉴k3 모델에 터보 엔진을 탑재해 성능을 높인 k3 gt를 10월 4일 출시하였습니다. k3 gt는 올해 2월에 처음 출시한 신형 k3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지만, 보다 강력한 성능과 역동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입니다.



k3 gt 전면에는 라디에이터 그릴 안쪽에 레드 포인트를 적용한 크롬도금 라디에이터그릴과 함께 GT 엠블럼을 적용하였으며, 측면에는 k3 gt 전용 사이드실몰딩 및 레드포인트를 적용한 18인치 전면가공 알로이휠을 적용해 역동적인 느낌을 더했습니다.



k3 gt 후면에는 고광택 블랙포인트 리어 스포일러와 리어 디퓨저 및 듀얼 머플러를 적용해 GT 모델만의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습니다.



▲ k3 gt 5도어 전면부(Front)



▲ k3 gt 5도어 후면부(Rear)



▲ k3 gt 5도어 측면부(Side)



k3 gt 5도어 가격표는 GT 베이직(Basic)과 GT 플러스(Plus) 2가지 트림으로 구성되며, 각 트림별 가격은 k3 5도어 gt 베이직이 22,240,000원이고 k3 5도어 gt 플러스가 24,640,000원 입니다.



k3 gt 5도어의 gt플러스 트림은 gt베이직의 품목들 외에 전방주차 보조시스템, 풀LED 헤드램프 및 LED 리어 콤비네이션램프, 슈퍼비전 클러스터, 가변형 도트패턴 무드조명, GT전용 가죽 튜블러시트, 앞좌석 통풍시트,히티드 스티어링휠, 하이패스 룸미러, 독립제어 풀오토 에어컨, 휴대폰 무선충전 시스템, 오토디포그 등 위 가격표에 표기된 옵션들이 추가로 적용됩니다.





k3 gt 5도어 가격표에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타일, 시트팩, 유보 내비게이션팩, 드라이브와이즈, 튜온 퍼포먼스 패키지 등의 세부 구성내용은 위의 표와 같습니다.


아래 연관포스팅 링크를 통해 k3 gt 5도어 외에 k3 gt 4도어 가격과 2019년형 k3 가격표도 함께 비교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k3 gt 연관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