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세라티 suv 르반떼 gts 가격 및 제원

㈜FMK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 SUV 차량인 마세라티 르반떼 GTS를 11월 26일 국내에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국내에 공식 출시된 마세라티 르반떼 gts는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세단 콰트로포르테 GTS의 V8 엔진을 채택해 더욱 강력한 럭셔리 SUV로 탄생하였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는 마세라티와 페라리 전문가들이 함께 2016년 부터 개발을 진행하여 강력한 V8엔진과 Q4 4륜구동 시스템, 통합 차체 컨트롤(IVC), 전자식 주행 안전장치(ESP) 등을 적용하였습니다.



2019 마세라티 르반떼 gts는 전면과 후면의 범퍼에 새롭게 디자인한 스포츠 범퍼를 적용하였으며, 크롬 프레임을 적용한 전면 그릴 등을 통해 스포티한 디자인과 함께 공기역학적 효율성도 개선하였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 실내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최상급 가죽인 피에노 피오레(Pieno Fiore)를 적용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품격을 가진 인테리어 공간을 완성했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는 바이-제논 라이트에 비해 시인성은 20% 높으면서도 발열은 25% 낮아졌으며 수명은 2배 이상 늘어난 풀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 가격은 196,000,000원 인데요, 아래에서 마세라티 르반떼 gts 옵션과 제원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표에서 마세라티 르반떼 gts 휠과 브레이크 캘리퍼 색상 등의 기본사양과 옵션사양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S로 표기된 부분은 기본사양이며, O로 표기된 부분은 유상 옵션, -로 표기된 부분은 무상 옵션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 마세라티 르반떼 휠과 브레이크 캘리퍼 색상



▲ 마세라티 르반떼 gts Exterior 기본사양과 옵션사양



▲ 마세라티 르반떼 gts Interior 기본사양과 옵션사양



▲ 마세라티 르반떼 gts 편의사양 기본품목과 옵션사양



▲ 마세라티 르반떼 gts 스티어링휠 및 패키지 품목


[마세라티 르반떼 gts 제원 & 연비]


마세라티 르반떼 gts에 적용된 통합 차체 컨트롤(IVC)은 불안정한 차체의 움직임이 감지되면 즉각적으로 엔진토크를 낮춰 각 바퀴에 필요한 제동력을 분배해 차량의 제어능력을 상실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 제로백은 4.2초에 불과한데요, 승용차에 비해 무게중심이 높은 SUV인 것을 감안해보면 강력한 성능을 가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19 마세라티 르반떼 GTS는 3.8 Petrol V8 엔진과 8단자동변속기의 조합을 통해 최대출력 550마력(6000rpm)과 최대토크 74.74 kg·m(3000rpm)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마세라티 르반떼 gts 연비는 도심 5.0km/l, 고속도로 6.9km/l이며, 복합연비 기준 5.7km/l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