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네시스 미쉐린 타이어 '대미지 프리' 서비스

지난 달 말에 제네시스 eq900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제네시스 g90이 출시되었는데요. 제네시스는 타이어 전문업체 미쉐린과 손잡고 제네시스 G90 출시를 기념해 타이어 대미지 프리(Damage Free)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대미지 프리 서비스는 미쉐린 타이어를 신규로 구매한 제네시스 고객에 대해 1년 동안 타이어 관련 손상이 발생시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제네시스 미쉐린 대미지 프리 서비스 대상 차종은 이번에 출시한 제네시스 G90 차종을 비롯해 G80, G70, EQ900, 제네시스(BH/DH) 등 제네시스 브랜드 차종이며, 차종별 위의 표에 지정된 미쉐린 타이어 구매 후 미쉐린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에 정품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제네시스 미쉐린 타이어 무상교환 서비스인 데미지 프리 서비스는 2018년 11월 부터 2019년 12월 까지 시행하며, 타이어 구입 기준 1년 또는 주행거리 20,000km 중에서 먼저 도래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제네시스 미쉐린 타이어 무상교환 서비스 대상 타이어는 지정된 미쉐린 서비스 인증 대리점과 블루핸즈에서 구입한 타이어에 한해 가능합니다. 미쉐린 어플리케이션에서 정품등록을 완료하면 타이어 2본 구매당 1개의 1 Year Damage Free 쿠폰이 발송되며, 쿠폰은 데미지 타이어 1본에 대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미쉐린 타이어 데미지 프리 쿠폰은 일반적인 타이어 손상 뿐 아니라 고객과실로 인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인해 손상된 타이어 까지 포함하며, 구매일 기준 1년 이내나 주행거리 2만km 중에서 먼저 도래하는 기준으로 1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아너스 서비스]


제네시스 G90 출고 고객은 제네시스 V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 G(Honors G)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아너스 서비스의 대표적인 혜택은 차량관리 서비스인 모빌리티 케어(Mobility Care)와 라이프 스타일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빌리지(Privilege) 및 전용상담센터인 컨시어지(Concierge) 등의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무선 통신망을 이용해 차량 원격제어와 안전보안, 차량관리, 길안내 등의 첨단 커넥티드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제공하는데요. 제네시스 G90 고객은 5년간 기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상담원을 통한 컨시어지 서비스는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제네시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서비스는 이번에 제네시스 아너스 서비스에 새롭게 도입된 서비스인데요. 전세계 700여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와의 제휴혜택은 물론 전세계 주요 공항 패스트 트랙 제휴서비스와 주요 렌터카 할인, 추천 레스토랑 제휴혜택 등과 함께 해외에서 응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한국어 지원 및 도움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컨시어지 서비스는 기존 고객인 EQ900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언제라도 매칭된 서비스 매니저를 통해 상시 차량 이용이나 수리 등에 대한 상담을 요청하거나 소모품 교환 시기 도래 및 고장코드 발생시 사전 알림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