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프 레니게이드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

지프 레니게이드는 지난해와 올해 1분기에 지프 차량 중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로, 세계적으로도 B세그먼트 SUV 중 인기있는 베스트셀링 모델입니다. 지프는 지난 4일 강남역 주변에서 뉴 지프 레니게이드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지프 레니게이드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전면과 후면램프에 LED를 적용하고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등 주행안전사양을 강화해 상품성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뉴 지프 레니게이드 외관은 이전 모델에서 아쉬웠던 램프를 LED 램프를 대거 적용하였으며, 헤드램프 주변을 깍아내고 안개등을 가운데로 모으는 등 보다 정돈된 외관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뒷쪽의 테일램프에도 LED가 들어가면서 약간은 투박해보였던 검은 테두리를 걷어내고 램프의 세밀한 디테일은 살리는 디자인을 채택했습니다.





지프 레니게이드 실내는 이전 모델과 큰 차이가 없으며,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지프 브랜드 모델들의 DNA를 계승하고 있습니다.


뉴 지프 레니게이드 엔진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2.4리터 멀티에어 2 타이거샤크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175마력과 최대토크 23.5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2.0리터 터보 디젤 엔진은 최고 출력 170 마력과 최대토크 35.7kg·m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지프 레니게이드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변화는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풀 스피드 전방 추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등 첨단 운전자 보조장치가 적용된 부분 입니다. 


또한 앞좌석 열선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등 다양한 편의장치도 적용되었습니다.


지프 레니게이드 가격

신형 지프 레니게이드는 3종의 2.4 가솔린 모델과 1종의 2.0 디젤 모델을 판매하는데요. 가솔린 2륜 전륜구동 모델은 먼저 출시되지만, 가솔린 4륜구동 모델은 올해 8월에 출시되며, 디젤 모델은 6월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신형 지프 레니게이드 가격은 가솔린 2.4 론지튜드 FWD 모델이 33,900,000원 이며, 가솔린 2.4 리미티드 FWD 모델이 36,900,000원, 가솔린 2.4 리미티드 AWD 모델이 39,900,000원 입니다. 또한 지프 레니게이드 2.0 디젤 리미티드 하이 가격은 43,400,000원 입니다. (5년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프로그램 포함)



다만 먼저 출시되는 신형 지프 레니게이드 2륜구동 모델에는 LED 헤드램프와 LED 테일램프,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풀스피드 전방 추돌경고 등은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8월 출시 예정인 레니게이드 2.0 디젤 리미티드 하이 AWD 모델에는 동급 최초로 로우-레인지 기능을 탑재해 동급 최고 수준 험로 주파력을 보유했으며, 지프 액티브 드라이브 로우 시스템을 통해 고속주행시에도 차체 흔들림을 최소화 해줍니다.


[지프 레니게이드 연비 및 제원]




지프 레니게이드 연비는 가솔린 2WD 모델이 복합연비 기준 10km/l 이며, 4WD 디젤 모델이 복합연비 기준 11.8km/l 입니다.


※ 위 제원표는 현재 지프 공식사이트에 표기된 기준이지만, 새롭게 출시된 레니게이드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사양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