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오토큐 영업시간과 점심시간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정비나 수리를 위해 정비소를 찾게됩니다. 기아자동차 오토큐(Auto Q)는 기아자동차에서 지정한 직영서비스 및 정비공장 브랜드입니다. 기아오토큐 같은 정비공장을 방문하려고 할 때 영업시간 전후나 점심시간에 아슬아슬하게 걸릴 것 같은 경우가 있는데요. 미리 영업시간이나 정비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면 시간을 낭비하는 일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과 점심시간을 스마트폰에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의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기아자동차를 검색하면 '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가 자동완성을 뜨는데요. 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로 검색시 상단에 노출되는 '기아자동차 고객지원'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링크를 통해 들어가면 기아자동차 모바일웹의 고객센터 파트로 접속되는데요. 여기서 하단에 위치한 '정비거점 검색/예약'을 클릭합니다.

 

 

 

 

정비거점 검색/예약을 통해 들어가면 우리나라 지도가 나오고 그 위에 오토큐 위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물론 지도를 확대하여 위치를 찾을 수도 있겠지만,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하는 방법으로 기아오토큐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가 아닌 빈 공간을 클릭하여 아래로 내리면 윗쪽에 위의 이미지와 같은 기아오토큐 정비거점을 검색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내가 위치한 지역이나 정비소 이름 등을 키워드로 검색할 수도 있고, 세부 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해볼 수도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조건검색을 통해 직영서비스센터, 종합서비스, 전문서비스 등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도 있고, 이러한 선택 없이 전체를 검색해볼 수도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직영서비스센터만 검색하는 조건으로 설정하여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건검색에서 직영서비스센터를 선택하고 아래쪽에 위치한 검색버튼을 클릭하여 직영서비스센터로 등록된 기아오토큐 정비거점을 검색해봅니다.

 

 

 

 

직영서비스센터는 기아자동차에서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센터인데요. 일반 정비소 처럼 많은 거점이 있지는 않기 때문에 간단한 정비는 근처에서 가까운 오토큐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결과로 나온 기아오토큐 직영서비스 중에서 시흥서비스센터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주소와 연락처는 나오지만 영업시간이나 점심시간에 대한 안내는 보이지않는데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플러스 모양을 눌러줍니다.

 

 

 

오른쪽 하단의 플러스 모양을 누르면 해당 기아오토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하단에 보면 해당 오토큐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는 내용과 함께 업무시간과 점심시간에 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하단에 위치한 '기아오토큐 예약' 및 '나의 정비예약 현황'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나의 정기점검 이력'을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아오토큐 영업시간과 점심시간 등의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만약 현재 기아자동차 차량을 운행하고 계시면서 오토큐를 자주 방문하신다면 스마트폰에 기아레드멤버스 앱을 설치해두시면 편리합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정보를 저장해두면 매번 로그인 할 필요없이 정비예약이나 예약현황 확인, 정기점검 이력 등을 바로 확인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