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 서비스센터 주말 정비 시간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고장이 나거나 소모품 교환 등을 위해 정비소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게 됩니다. 하지만 평일에는 직장생활을 하기 때문에 정비를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쉐보레 브랜드를 운영하는 한국GM의 자동차를 운행하고 있다면 쉐보레 서비스센터를 평일 보다는 주말에 방문하길 원하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쉐보레 서비스센터 주말 정비 가능 여부와 함께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제품의 품질은 기본이고 제품 판매 후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 기업에서도 고객서비스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도 예전의 자동차 수리만을 위한 공간을 넘어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한 흔적이 엿보입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에는 센터별로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쉐비카페와 영상 휴게실, 북 존, 액세서리존, PC 존, 아이패드 존 등 정비를 맡기고 기다리는 대기시간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게 신경쓴 점 들이 눈에 띕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을 살펴보면 평일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4시 30분 까지 접수가 가능하며,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7시 까지 출고가 가능한 시간입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주말 영업시간은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3시 까지 정비 접수가 가능하며,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5시 30분 까지 출고가능 시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서비스센터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검색 방법



쉐보레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를 검색하려면 쉐보레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메뉴의 서브메뉴 마지막에 위치한 '서비스센터 찾기 및 예약' 부분을 클릭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서비스센터 찾기 및 예약을 클릭하여 들어온 상태인데요. 여기서 방문을 원하는 서비스 센터 이름이나 지역명, 정비영역 등을 선택하여 검색하면 쉐보레 서비스 센터 위치와 연락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를 위해 서울 지역의 '동서울 서비스센터'를 클릭하여 보았는데요. 서비스 센터를 클릭하면 오른쪽 지도 부분에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함께 정비 가능한 영역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서비스센터의 보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눌러 확인할 수 있으며, 바로 아래 위치한 '정비예약하기'를 클릭하여 해당 서비스센터에 정비예약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서비스센터 정보에서 '자세히 보기'를 클릭했을 때 새창으로 뜨는 정보페이지인데요. 모든 서비스센터가 이런 상세 정보페이지가 있지는 않고 주로 직영정비센터 위주로 상세페이지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쉐보레 서비스센터 주말 정비 가능 여부와 쉐보레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위치, 연락처 등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쉐보레 차량을 운행하고 계시다면 평일 또는 주말에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