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자동차를 운행하다보면 꼭 찾게되는 곳이 자동차 정비소입니다. 자동차는 움직이는 특성 때문에 다른 상품들에 비해 고장이나 부품교환 주기 등에 대해 더 신경을 써야합니다.


간단한 경정비나 소모품 교환 등은 꼭 자동차 메이커가 운영하는 정비소가 아니더라도 괜찮지만, 자동차의 이상 증상이나 정밀한 진단 등이 필요할 때는 자동차 메이커가 운영하는 직영 서비스센터(사업소)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을 찾는 방법과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검색하기 위해서는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서비스'->'서비스 네트워크'->'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을 클릭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현대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화면인데요.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를 검색하려면 조건 검색에서 '서비스센터'를 선택한 후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검색하면 됩니다.



만약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사업소)가 아니라 1급 정비공장이나 경정비 등을 찾으신다면 '종합블루핸즈' 또는 '전문블루핸즈'를 선택한 후 검색을 하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검색한 화면인데요. 지도위에 표시된 곳을 누르면 위와 같이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주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정비예약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살펴본 지도에서 확인하는 방법은 지도를 이리저리 옮겨야 하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지도 부분에서 조금 더 아래로 화면을 내려보면 위와 같이 검색한 조건에 맞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주소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현재 직접 홈페이지에서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니 전국에 총 22개의 직영 서비스센터가 조회가 됩니다.


강릉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고양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광주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군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서울 남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대구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대전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서울 동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부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서울 북부 현대자동차 서비스 센터의 전화번호와 주소는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상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서부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수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순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시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울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인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주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제주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창원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와 주소도 위의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주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와 포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주소는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에서는 전화 한통으로 가까운 지역과 가능한 날짜와 시간에 정비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 예약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 예약센터 전화번호는 1899-0600 으로 전화하여 1번 접수/변경을 선택한 후 상담원을 통해 서비스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 예약센터를 통한 접수는 당일 예약은 불가하며 최소 1일 이전에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 예약센터 이용시간은 오전 8시 30분 부터 오후 5시 30분 까지입니다.


관련 참고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