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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vo 가입방법

기아자동차 UVO 서비스는 단순한 길안내를 위한 내비게이션 기능을 넘어 원격 문열림/문잠김, 주차확인, 원격공조제어, 에어백 전개 자동통보, 도난 추적,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포함된 텔레메틱스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기아 유보가 장착된 차량이어도 서비스 가입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uvo 가입방법과 함께 기아 유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보 서비스 가입을 위해서는 우선 자동차 구매시 유보 기능이 장착된 차량인지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그후 모바일/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가입을 통해 유보 서비스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라인 가입은 차량 출고 후 수신한 문자메시지 링크 또는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이 가능한데요. 아래에서 그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주가 개인인 경우 차량 출고 후 수신한 문자메시지 링크 또는 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을 진행하는데요. 본인인증 후 가입약관을 동의하고 가입차량을 선택하여 유보 가입을 진행합니다.



그후 가입정보를 입력하고 요금제 정보와 부가서비스 등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부가서비스를 선택했을 경우에는 납부정보와 청구방법을 입력한 다음 모바일 가입을 완료하면 됩니다. 유보 가입이 완료된 후에는 차량의 내비게이션에서 UVO 설정을 완료하여야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차주가 법인인 경우에는 유보 고객센터 전화번호 1899-2121로 전화하여 모바일 가입 요청 후 사업자등록증과 재직증명서 등의 구비서류를 제출합니다. 그후 수신한 문자메시지 링크를 통해 가입페이지에 접속하여 유보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그 다음 과정은 개인 차주의 가입 진행 과정과 거의 같으며 가입정보 입력에서 사업자등록번호가 추가되는 정도만 차이가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uvo 가입시 모바일 또는 온라인 가입을 완료한 다음에는 자동차의 내비게이션에서 위의 순서대로 내비게이션 설정을 완료하면 유보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차를 구매할 경우에는 자동차 계약서 작성시 유보 신청서를 함께 작성하여 담당 카마스터를 통해 접수하면 이후 별도로 가입을 할 필요가 없어서 편리합니다. 만약 자동차 출고 후 유보 서비스를 가입한다면 출고 대리점 또는 지점을 방문하여 유보센터를 연결한 다음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유보가입이 완료된 후에는 자동차의 내비게이션에서 위와 같이 설정을 한 이후에 정상적으로 유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보서비스 가입전에는 위의 표에 나와있는 정보를 미리 확인해두는 것이 좋은데요. 차량등록증에 기재된 자동차 번호판의 정보와 보험증권에 기재된 보험사명 등의 정보가 유보 가입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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