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직영점

평소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해당 통신사의 대리점이 아닌 직영점을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사용하는 휴대전화의 데이터를 이용해 다른 디지털 기기와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t데이터 쉐어링 유심을 구입하려면 stk 지점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skt 직영점 또는 tworld 직영점을 찾게되는데요. 일반적으로 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 skt 매장들은 직영점이 아닌 대리점이기 때문에 미리 검색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 지점 위치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직영점을 찾기 위해 스마트폰의 브라우저나 컴퓨터의 브라우저에서 '티월드'를 검색 후 T world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티월드 사이트에 접속 후 왼쪽 상단에 3개의 줄 모양이 있는 메뉴 아이콘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티월드 사이트의 메뉴에서 고객센터->지점/대리점 찾기 부분의 메뉴를 클릭합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은 지점/대리점 찾기 화면을 볼 수 있는데요. skt 직영점을 검색하는 방법은 매장명을 검색하는 방법과 주소로 검색하는 법, 그리고 지하철로 검색하는 법 까지 3가지가 있습니다.


그런데 skt 대리점은 매장의 갯수가 많기 때문에 찾기가 쉽지만 skt 직영점은 매장의 갯수가 많지않기 때문에 매장명이나 지하철역 근처 매장을 기준으로 찾을 경우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검색을 하실 때는 '주소' 탭을 클릭한 다음 방문하려는 지역의 이름(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으로 검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예시를 위해 지역을 선택한 후 '서울' 이라는 지역 검색어를 넣고 매장 형태에서 '지점'을 선택하고 검색을 하였습니다.



검색 결과 서울지역의 skt 직영점은 총 7개의 매장이 있는 것으로 검색이 되는군요.



검색 결과로 나온 서울의 지점들은 skt 강남지점, skt 강북지점, skt 보라매지점, skt 신촌지점, skt 영등포지점, skt 을지로지점, skt 테크노마트지점 까지 총 7개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서울지역의 skt 직영점을 방문하실 예정이시라면 위의 리스트에서 주소와 전화번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색 결과로 나온 매장 중에서 더 자세한 정보 확인을 원할 경우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해당 skt 지점의 주소와 연락처 찾아오는길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나와있습니다.




skt 직영점 영업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일 입니다. 그리고 경주, 거제 소형지점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 부터 오후 6시 30분 까지입니다.


지금까지 skt 지점인 tworld 직영점 위치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skt 직영점 찾으실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