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아차 추석 귀향 자동차 무상대여 이벤트

올해 여름은 예년에 비해 무척이나 뜨거웠던 것 같은데 이젠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달 달력을 보니 마지막 주에 추석연휴가 있는데요. 9월 22일 토요일 부터 9월 26일 대체공휴일 까지 세어보면 5일 가량의 긴 추석연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석 연휴에는 아무래도 차량 정체를 피할 수는 없겠지만, 짐도 실어야 하고 이동의 편의성 때문에 자동차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평소 사용하는 자동차가 연식이 좀 오래 되었다면 자동차 회사에서 무상으로 빌려주는 새차를 타고 고향을 간다면 막히는 도로를 운전하더라도 피로가 좀 덜할 것입니다.



기아자동차에서는 이번 추석 연휴를 맞아 K9과 K5 하이브리드, 스팅어, 스포티지, 스토닉 등 200대의 차량을 7박 8일 동안 무상으로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기아자동차 추석귀향 시승 이벤트 응모는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상단의 '이벤트' 메뉴를 클릭 후 펼쳐지는 서브 메뉴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석 귀향 7박 8일 시승 이벤트'라고 표기된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 내용 및 이벤트 참여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7박 8일 시승차 이벤트 응모는 8월 31일 부터 9월 12일 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3일에 기아차 홈페이지 및 개별 유선안내 예정입니다.



추석귀향 시승이벤트 운영 차량은 K9 40대, K5 하이브리드 30대, 스팅어 30대, 스포티지 50대, 스토닉 50대로 총 200대의 차량을 당첨자에게 이벤트 기간동안 무상대여 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아자동차에서는 추석 연휴에 신체적, 경제적 어려움 등의 이유 때문에 고향 방문이 어려운 중증 장애인 13가정을 선정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 이벤트도 시행합니다.


해당 이벤트에 선정된 가정은 9월 21일 부터 9월 27일 까지 6박 7일 동안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지원 및 유류 완충 지원, 귀성경비와 귀성선물 등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초록여행 이벤트에 참여하길 원하신 경우 초록여행 홈페이지(http://www.greentrip.kr) 방문 후 메인페이지의 이벤트 자세히보기 또는 공지사항의 '한가위 귀성 이벤트 신청자 모집' 부분을 확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