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티볼리 아머 디젤 가격표

쌍용자동차의 인기 소형 SUV 모델인 티볼리가 새로운 외장컬러와 신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장착한 2019년형 티볼리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2019 티볼리에 새롭게 도입된 신규 컬러는 오렌지팝(Orange Pop)과 실키 화이트펄(Silky White Pearl) 색상입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16인치 알로이휠과 하단부 까지 디자인 변화를 준 크롬몰딩을 적용한 리어범퍼 또한 2019 티볼리에 새롭게 바뀐 부분입니다.



또한 G4 렉스턴에 앞서 적용된 사양인 오토클로징 도어를 적용하고, 3가지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 커스터마이징 품목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진 점도 눈에띄는 변화입니다.






쌍용차 2019 티볼리 아머 디젤 가격표는 TX, VX, LX, 기어 플러스의 총 4개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9 티볼리 아머 디젤 TX 가격은 원래 20,710,000원 이지만, 개별소비세 인하 적용으로 현재 판매가격은 20,330,000원 입니다.


여기에 4륜구동+후륜 돌립현가 멀티링크 서스펜션, 하이패스 룸리러, 운전석 무릎 에어백,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 내비게이션 패키지 등을 전 트림에서 공통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9 티볼리 아머 디젤 VX 가격은 22,090,000원이며, TX 트림의 기본 품목 외에 17인치 다이아몬드 커팅휠과 17인치 타이어, 고급 인조가죽시트, 오토클로징 기능이 적용된 스마트키 시스템 등 위의 가격표에 표기된 항목들이 추가로 포함됩니다.


또한 기본 품목 외에 프리미엄 시트 패키지와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통풍시트 패키지 등의 옵션을 선택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표에 택 1 선택품목으로 표기된 세이프티 선루프와 투톤 익스테리어 패키지는 동시에 2가지 옵션 적용이 불가능하며, 옵션 중 1가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9 티볼리 아머 디젤 LX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 23,760,000원 입니다. LX 트림에는 하위 트림인 VX 트림에 포함된 항목들을 기본으로 적용하고 위의 가격표에 표기된 항목들이 추가로 포함 됩니다.


기본 적용품목 외에도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휠,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통풍시트 패키지, 프리미엄 시트 패키지, 컨비니언스 패키지 등의 옵션을 추가로 선택하여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티볼리 기어플러스 가격은 개별소비세 인하 기준 23,610,000원 입니다. 티볼리 기어 플러스 트림은 LX 트림과 가격은 비슷한 수준이지만, 포함되는 기본품목들이 LX 트림과 조금씩 다르게 적용되며,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항목들이 보다 다양한 것이 특징입니다.




쌍용차 2019 티볼리 아머 디젤 가격표에서는 스마트 미러링 패키지와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밸류업 패키지, 프리미엄 시트 패키지, 통풍시트 패키지, 내비게이션 패키지, 쓰리서클 로고 엠블럼, 최고급 퀼팅 가죽시트 인테리어, 투톤 익스테리어 패키지, 컨비니언스 패키지 등의 옵션 선택품목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옵션 패키지의 세부 구성품목 및 내역 등은 위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