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표 및 제원

우리나라도 소득수준 향상 및 여가시간의 증가로 언제부터인가 자연을 벗삼아 즐기는 캠핑족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캠핑을 즐기는 분들의 로망 중 하나는 캠핑카를 이용한 오토캠핑일 것입니다.


캠핑카를 이용하면 일반 캠핑 처럼 많은 장비를 챙기고 설치 및 세팅과 철수 등의 과정이 거의 없이 간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현대자동차는 올 해 5월에 디자인을 바꾸고 캠핑에 필요한 사양들을 적용한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를 출시하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 2018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 및 스타렉스 캠핑카 내부 특징과 함께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제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8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표]



2018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은 50,070,000원이며 위 가격표에 표기된 기본품목 외에 내비게이션 패키지와 4WD 시스템, 전자동 팝업루프 시스템, 멀티미디어 패키지, 캠핑 패키지, 캠핑충전 패키지 등의 옵션을 추가로 선택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에서 내비게이션 패키지1을 선택하면 7인치 스마트 내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 블루투스 핸즈프리, 이모빌라이저, 샤크타입 안테나가 적용되며, 캠핑 패키지를 선택하면 F45S어닝/텐트와 슬라이딩식모기장, 수납함, 의자2개, 커튼, 리어텐트, 사이드언더커버 등이 추가됩니다.


또한 캠핑충전 패키지를 선택하면 AGM 보조배터리와 충전기, 무시동히터, CTEK 스마트패스, 쏠라패널, 배터리인디케이터가 적용되며, 멀티미디어 패키지 선택시에는 빔프로젝트와 스크린 및 브라켓과 삼각대가 적용됩니다.



▲주황색 계열의 버밀리언 컬러를 적용한 팝업루프 및 팝업루프 취침공간



▲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어닝 시스템



▲ 캠핑패키지 선택시 적용되는 바람막이용 텐트



▲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외부 수납함



▲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외부 전원공급 및 청수공급 장치



▲ 캠핑패키지 선택시 적용되는 리어도어 수납함 및 의자 2개



▲ 스타렉스 캠핑카 내부 2열시트 취침공간



▲ 스타렉스 캠핑카 실내 2, 3열시트 폴딩 및 2열시트 슬라이딩



▲ 멀티미디어 패키지 선택시 적용되는 빔프로젝트 & 스크린



▲ 스타렉스 캠핑카 내부 냉장고



▲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접이식 테이블



▲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내부 싱크대 및 인덕션 레인지



▲ 2018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내부의 폴딩 가능한 3열 플로어베드



▲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유압식 천장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제원]


2018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제원은 전장 5150mm, 전폭 1920mm, 전고 2045mm(2WD) / 2090mm(4WD), 축간거리 3200mm, 최소 회전반경 5.6미터이며, 2.5디젤 CRDi 엔진을 적용해 최고출력 175마력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실내공간에 적용된 2열과 3열 시트는 완전히 평평하게 눕혀 침대처럼 사용하거나 수직으로 세워 수납공간을 넓힐 수 있어 공간활용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캠핑카 내부에 냉장고와 싱크대, 전기레인지, 접이식 테이블 등을 기본으로 갖추어 음식물을 조리하거나 보관하고 식사를 하는 것이 모두 가능합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후면부에 위치한 간이 외부샤워기는 탈부착이 가능하며 50리터의 물을 담을 수 있는 청수통을 제공해 성인 2명이 샤워 가능하므로 캠핑의 편리함을 더욱 높여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는 평소에는 일상 용도로 사용하다 캠핑이나 야영을 하고 싶은 곳으로 언제든 이동해 펜션에 머무는 것 처럼 자유롭고 편안한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일텐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통해 현대자동차에서 생산되는 또다른 캠핑카인 쏠라티 캠핑카에 관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함께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